드림엑스 뉴스 : 삼성전자, 스마트PC 체험단 '유스 에디터 1기' 모집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삼성전자, 스마트PC 체험단 "유스 에디터 1기" 모집

아시아투데이 11-14 16:32



[아시아투데이] 최용민 기자(yongmin03@asiatoday.co.kr)





아시아투데이 최용민 기자 = 삼성전자가 ‘스마트PC’의 대학생 노트북 체험단 ‘유스 에디터 1기’를 1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학생 체험단 ‘유스 에디터’는 최신 삼성 노트북을 체험하고 제품과 관련된 컨텐츠 제작 및 온·오프라인 미션을 수행하며 신제품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지원자 중 체험단에 선발된 30명은 노트북 신제품 ‘스마트PC’를 제공받아 11월 말부터 2개월 간 온·오프라인으로 컨텐츠 제작, 미션 수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IT 기기에 관심이 많고 개성 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컨텐츠 만들기를 즐기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30명 중 미션을 완료한 대학생에게는 ‘스마트PC’가 상품으로 증정되고 특히 우수 활동자로 선발된 3인에게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쇼 ‘CES 2013’ 참관 및 취재 기회가 주어진다.
이 밖에 삼성전자는 지난 10월 30일 발대식을 가진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8 대학생 체험단 ‘유크루 4기’ 40명 전원에게 ‘스마트PC’를 제공하고 윈도우8에 최적화된 스마트PC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마트PC의 주요 고객층인 대학생들에게 제품의 스마트한 기능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고자 마련했다”고 말했다.
{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