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바비 브라운, 리패키징한 향수 '프레이그런스 컬렉션' 출시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바비 브라운, 리패키징한 향수 "프레이그런스 컬렉션" 출시

아시아투데이 11-14 16:32



[아시아투데이] 김나영 기자(bitna0@asiatoday.co.kr)



"프레이그런스 컬렉션" 제품 이미지 (왼쪽부터) 바비, 비치, 배스, 올모스트 베어, 바비 파티 등 오 드 퍼퓸 향수 /제공= 바비 브라운 


아시아투데이 김나영 기자 = 뉴욕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은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으로 새롭게 패키징한 향수 신제품 ‘프레이그런스 컬렉션(Fragrance Collection)’을 11월 들어 본격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깨끗하고 심플한 라인을 추구하는 바비 브라운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해석해 새롭게 리패키징한 향수 컬렉션이다. 바비(Bobbi), 비치(Beach), 배스(Bath), 올모스트 베어(Almost Bare), 바비 파티(Bobbi"s Party) 등 총 5종의 오 드 퍼퓸(eau de parfum) 향수로 구성돼 있다.

‘바비’는 바비 브라운의 시그니처 향수로, 시트러스와 큐컴버, 시더향의 이상적인 조화로세월이 흘러도 누구나 좋아하는 프레쉬하면서도 모던한 향이 특징이다. 
‘비치’는 썬스크린, 바다, 해변 여름에 관련된 모든 것들이 담긴 향으로 태양으로부터 키스를 받은 듯한 여름날의 휴가를 떠올리게 한다. 
‘배스’는 워터 히아신스, 오렌지 플라워, 화이트 릴리 향이 어우러져 갓 샤워하고 난듯한 깨끗하고 깔끔한 향이 매력적인 향수다. 
‘올모스트 베어’ 는 이탈리안 베르가못, 화이트 프리지아, 웜 앰버 향이 들어 있는 섹시하고 모던한 누드 스킨의 향이다. 
‘바비 파티’는 바비 브라운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만든 향수로 바이올렛 잎과 로즈페탈, 샌달우드가 빚어낸 클래식하고 여성스러운 향이 특징이다.
안현미 바비 브라운 커뮤니케이션팀 차장은 “향수는 특별한 분위기와 상황을 연출해 주는 아이템”이라며 “바비 브라운 ‘프레이그런스 컬렉션’은 브랜드 특유의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향으로 기분과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바비 브라운 마니아 층에 의해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고 말했다.

신제품 ‘프레이그런스 컬렉션’은 바비 브라운 전 매장과 바비 브라운 홈페이지(www.bobbibrown.co.kr), 모바일 웹사이트(m.bobbibrown.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용량 50㎖, 가격은 8만원대다.
{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