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쌍용차 ‘렉스턴’, 인도 현지 판매지역 9개 도시로 확대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쌍용차 ‘렉스턴’, 인도 현지 판매지역 9개 도시로 확대

NSP통신 11-14 17:01


쌍용차 ‘렉스턴’, 인도 현지 판매지역 9개 도시로 확대


[서울=NSP통신] 고정곤 기자 = 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는 지난달 인도에 론칭한 ‘렉스턴 W (수출명 렉스턴, 이하 렉스턴)’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20일 하이데라바드, 첸나이를 비롯한 9개 도시로 판매지역을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
추가 론칭 지역은 하이데라바드(Hyderabad), 첸나이(Chennai), 벵갈루루(Bengaluru), 푸네(Pune), 루디아나(Ludhiana), 파티알라(Patiala), 찬디가르(Chandigarh) 등 7개 도시다.
‘렉스턴’은 지난달 17일 대대적인 공식 론칭 행사를 시작으로 인도 뭄바이(Mumbai)와 뉴 델리(New Delhi)에서 ‘쌍용 렉스턴 바이 마힌드라’라는 서브 네임을 달고 판매되고 있으며, 최신설비를 갖춘 마힌드라 차칸 공장에서 조립 생산된다.
뭄바이와 뉴 델리 두 지역에서만 출시 3주 만에 계약대수가 400여대에 이를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번 7개 도시 추가 론칭을 통해 월 판매목표(500대) 초과 달성은 물론 빠른 시일 내 인도 프리미엄 SUV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고정곤 NSP통신 기자, kjk1052@nspna.com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