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밀크닷 런치토트, 유해성분 없는 어린이 도시락가방으로 인기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밀크닷 런치토트, 유해성분 없는 어린이 도시락가방으로 인기

JTN News 11-14 17:33


밀크닷 런치토트, 유해성분 없는 어린이 도시락가방으로 인기




소량의 유해 성분에도 민감한 어린이 용품, 안전한 소재 사용여부 따져야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미국의 아동 브랜드 "밀크닷"이 유해 성분 없는 도시락 가방으로 안전한 어린이 제품에 관심이 많은 부모 소비자들에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 아동용 가방, 완구 등에 사용되던 PVC를 배제시켜 ‘미국 소비자제품 안전 위원회’와 ‘미국 소비재 안전규정’의 승인을 받았다. 또한 지난 4월 국내 출시 때는 ‘한국 의류 시험 연구원’의 까다로운 인증 절차를 거쳤다.


‘밀크닷’의 어린이 도시락 가방은 ‘런치토트’와 ‘백팩’ 두 가지 형태로 실용성에서도 사용자인 아동들을 배려했다.


런치토트는 제품 분실 방지를 위한 사용자의 사진과 이름을 넣는 포토 아이디 텍이 부착되어 있고 손잡이 내부에 자석을 넣어 양쪽 손잡이가 벌어지는 것을 방지한다. 백팩은 어깨끈과 등이 닿는 부분의 보호패드가 아동이 착용시 가방의 무게감을 덜 느끼도록 도우며 내부는 일반 백팩처럼 이용하면서 도시락을 수납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다.


‘밀크닷’의 음식물을 넣는 내부 공간은 모두 밀폐기포 소재폼을 사용해 보냉-보온 기능이 탁월하다. 또한 가방 내부 수납공간은 방수소재로 음식물 등에 대한 오염이 적으며 물티슈로 닦아주기만 해도 간단하게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다.


밀크닷의 국내 공식 파트너인 이도컴퍼니 전범준 대표는 “안전한 먹거리를 위해 직접 자녀의 도시락을 만들어주는 부모가 늘어나면서 안전성 있는 도시락 가방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며 “밀크닷의 어린이 도시락 가방이 유해물질이 없는 청정한 도시락 가방으로 입소문이 나면서부터 부모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고 말했다.


한편 밀크닷의 런치 토트와 런치 백팩은 GSshop, CJmall, AKmall, 11번가, 롯데아이몰, Hmall 등의 온라인몰과 현대백화점 디아스베이비, 신세계백화점 키즈스타일, 토이앤맘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JTN News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