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제이준, 칸투칸 2012 F/W 촬영..공동 프로모션 진행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제이준, 칸투칸 2012 F/W 촬영..공동 프로모션 진행

이슈데일리 11-14 17:40


제이준, 칸투칸 2012 F/W 촬영..공동 프로모션 진행


남성솔로가수 제이준이 국내토종 아웃도어 브랜드 칸투칸의 상호 전략적 모델로서 2012년 F/W 촬영을 마쳤다.
11월 14일 제이준 소속사 유현석 실장은 “제이준의 2012년 F/W 제품촬영 참여를 시작으로 다양한 루트를 통해 칸투칸 측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칸투칸은 국내 토종 아웃도어 업체로서 중저가 시장에서 독보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매년 괄목한 만한 매출 성장을 이루고 있는 업체다.
칸투칸의 한 관계자는 “제이준은 2013년 기대되는 유망주이며 칸투칸이 지향하는 도전정신과 상당한 공통점이 있다”며 “그와의 협력을 통해 향후 젊은 타겟 층으로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서 결정한 선택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이준은 충주세계조정선수권대회 홍보대사, 프랑스 팬들의 쇼케이스 자발적 초대 프로젝트 등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신인가수 평가 프로그램인 손바닥tv ‘이지혜의 시크릿-PUSH PUSH ME’에 출연해 역대 출연자 중 최고 점수로, 성공 가능성이 매우 높은 남자 솔로 댄스 가수라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제이준은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