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탁구최강전]삼성생명-대한항공, 1차 토너먼트 우승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탁구최강전]삼성생명-대한항공, 1차 토너먼트 우승

뉴시스 11-14 20:01


【서울=뉴시스】권혁진 기자 = 삼성생명과 대한항공이 실업 최강 자리를 재차 확인했다.

삼성생명은 14일 안양 호계체육관에서 열린 하나은행 2012 MBC 탁구 최강전 1차 토너먼트 남자 단체전 결승에서 KDB대우증권을 3-1로 따돌렸다.

삼성생명은 차세대 주자 정상은과 서현덕이 1,2단식을 가져가며 기분 좋은 출발을 했다. 정상은은 베테랑 오상은에게 3-2 역전승을 거둬 기선을 제압했고 서현덕은 최현진의 추격을 3-1로 뿌리쳤다.

유승민-서현덕 조가 오상은-윤재영 조에게 1-3으로 패했지만 주세혁이 버티고 있었다. 주세혁은 까다로운 상대인 정영식을 맞아 접전 끝에 3-1로 승리, 팀을 1차 토너먼트 우승으로 이끌었다.

여자부에서는 대한항공이 삼성생명을 3-1로 꺾었다. 석하정이 문현정에게 1-3으로 져 불안감이 엄습했지만 당예서, 양하은, 박성혜-심새롬 조의 활약으로 승부를 뒤집었다.

삼성생명과 대한항공은 오는 19일부터 사흘간 2차 토너먼트 우승팀과 맞붙는 챔피언결정전에 직행했다. 2차 토너먼트 우승팀은 오는 17일 가려진다.

hjkwon@newsis.com
[뉴시스 이시간 핫 뉴스] ㆍ 안철수 측 "단일화 협의, 잠정 중단" 선언 ㆍ 靑 "특검 수사결과, 도저히 수긍할 수 없다" ㆍ 삼성-CJ ´감정싸움´…이번엔 추모식 신경전 ㆍ 친조카 7년간 성폭행한 ´인면수심´ 큰아버지 징역 25년 ㆍ "너무 질겨 먹을 수가 없네"…쿠팡 저질 고기 판매 ´말썽´
★ 손 안에서 보는 세상, 모바일 뉴시스
★ “우리 결혼합니다” 뉴시스 웨딩알리미 ‘두리’



기사제공 : | 뉴시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