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주니엘, 실연 마음이 아파요…'1&1'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주니엘, 실연 마음이 아파요…'1&1'

뉴시스 11-14 20:31


주니엘, 실연 마음이 아파요…'1&1'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일라일라'로 주목 받은 가수 주니엘(19)이 5개월 만에 컴백한다.

매니지먼트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주니엘은 20일 두번째 미니앨범 '1&1'을 발표한다. 11월에 돌아온다는 사실과 두번째 앨범이라는 뜻을 담았다.

타이틀곡 '나쁜 사람'은 주니엘의 애절하고 감수성 넘치는 목소리가 인상적인 팝이다. 이별에 상처받아 아파하는 여자의 마음을 담고 있다.

FNC는 14일 주니엘이 머리를 늘어뜨리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앨범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나쁜 사람' 티저 영상은 16일 낮 12시 주니엘 유튜브와 홈페이지에 선보인다.

한편, 2010년 일본판 '슈퍼스타 K'인 '니지이로 슈퍼노바'에서 우승한 주니엘은 지난해 현지에서 인디앨범 '레디 고'를 발표하고 같은해 11월 메이저 데뷔싱글 '포에버'를 내놓았다.

지난 6월 국내 첫번째 미니앨범 '마이 퍼스트 준'을 발표했다. 이 앨범의 타이틀곡 '일라일라'가 영화배우 장동건(40) 주연 SBS TV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 삽입되면서 인기를 끌었다.

앨범 수록곡 모두를 작사·작곡하는 싱어송라이터로 감수성 넘치는 노랫말과 맑은 목소리로 주목 받았다. 특히,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아이유 데뷔 초기와 겹친다며 '제2의 아이유'로 기대를 모았다.

realpaper7@newsis.com
[뉴시스 이시간 핫 뉴스] ㆍ 안철수 측 "단일화 협의, 잠정 중단" 선언 ㆍ 靑 "특검 수사결과, 도저히 수긍할 수 없다" ㆍ 삼성-CJ ´감정싸움´…이번엔 추모식 신경전 ㆍ 친조카 7년간 성폭행한 ´인면수심´ 큰아버지 징역 25년 ㆍ "너무 질겨 먹을 수가 없네"…쿠팡 저질 고기 판매 ´말썽´
★ 손 안에서 보는 세상, 모바일 뉴시스
★ “우리 결혼합니다” 뉴시스 웨딩알리미 ‘두리’



기사제공 : | 뉴시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