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수지 캐리커처 실력 “배수지 화백의 그림 솜씨는…말이 안 나와”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수지 캐리커처 실력 “배수지 화백의 그림 솜씨는…말이 안 나와”

아시아투데이 11-14 23:31



[아시아투데이] 이슈팀(issue@asiatoday.co.kr)






수지 캐리커처 실력                                       /사진=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아시아투데이 이슈팀 = 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캐리커처 그림실력을 뽐냈다.

14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코너에 신곡 "남자 없이 잘살아"로 컴백한 미쓰에이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수지는 어린 시절 화가에 대한 꿈을 잠시 품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이에 MC 정형돈과 데프콘은 수지의 그림실력을 검증하기 위해 자신들의 캐리커처를 그려달라고 부탁했다.
수지는 다른 멤버들과 MC들이 토크를 나눌 때도 이들의 캐리커처 그리기 삼매경에 빠졌다.

수지가 완성한 캐리커처에는 MC들의 특징이 고스란히 드러났다. 그러나 정형돈은 "데프콘도 턱이 있는데 내가 없냐. 얼굴에서 바로 몸이다"며 분개했고, 이내 그림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정형돈은 "그림 잘 그렸다. 이것 나중에 우리 앨범 표지로 써도 되냐"고 물었고, 수지는 "그러면 대박이다. 그런데 입금은..."이라며 예능감을 뽐냈다.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