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원추 오늘의운세]용띠, 터진다 마침내 대박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원추 오늘의운세]용띠, 터진다 마침내 대박

뉴시스 11-15 00:31


[원추 오늘의운세]용띠, 터진다 마침내 대박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2년 11월15일 목요일 (음력 10월2일·경진)

▶쥐띠 = 분주하기만 할뿐 소득이 없다. 무슨 일이든지 신중을 기해 처리하라. 과욕은 버리고 분수를 지키는 것이 좋겠다. 연인 사이에서는 상대를 마음껏 사랑해 줘라. 1·7·11월생 남쪽에 방해자가 있으니 조심할 것.

▶소띠 = 그동안 계획했던 일이 안된다고 낙심하지 마라. 오후에는 기쁜 소식이 있으니 참을성을 발휘할 것. 모임에서 뜻하지 않게 대립이 생길 수. 언쟁 조심할 것. 형제간에는 도움이 요구되니 쥐·말·돼지띠에게 청해보라. 남서쪽에서 훈훈한 바람이 일겠다.

▶범띠 = 목적을 위해서 물불을 안 가리고 덤벼들었다가 실망이 크겠다. 분수를 지키고 한걸음 뒤로 물러섰다가 전진하는 것이 좋을 듯. 자식 걱정하다가는 닭과 꿩을 다 놓치는 격이니 냉정한 판단이 요구된다. 누군가가 주면 받으라. 내년에는 풀리는 운이다.

▶토끼띠 = 자신만만 하다가 예기치 않은 일이 생기겠다. 재물이나 여자 문제로 망신수가 있으니 침착하게 처신하라. 당신의 재능은 모든 가족이 함께 노력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니 더욱 화합해야 한다. ㅇ·ㅂ·ㅅ·ㅈ 성씨 주의해야 할 날.

▶용띠 = 기다렸던 승진을 하거나 경사가 잇따를 운. 권위의식을 버리고 과욕은 금물임을 알 때. 그러면 꽃이 피고 열매를 맺듯 본인에게도 결실이 있게 된다. 그 결실의 때가 지금 눈앞에 와 있으니 유념할 것. 3·5·7월생 행운 잡겠고 동업은 피하라.

▶뱀띠 = 당신의 인생에 서광의 빛이 와 있다. 놓치지 말고 빨리 대을 잡아라. 언행을 조심해 다 된밥에 재 뿌리는 결과가 없도록 할 것. 오늘 외출할 때는 손에 드는 것이 없으면 좋겠다. 위험이 뒤 따른다.

▶말띠 = 자신의 직분에 책임을 져야 할 것이다. 사랑하는 자를 진실로 대하라. 그 사람에게서 멋진 지혜를 얻어 활력소를 얻는다. 내년에는 여성 귀인이 따르는 해이니 동쪽이 대길. 오늘 애정운에는 공백이 생기겠다.

▶ 양띠 = 계약 문제는 내년으로 미루면 좋겠다. 연인 관계에서는 한층 더 사랑이 싹트겠다. 부정한 애정이라면 파멸이 다다를 것이니 빨리 정리하라. ㄴ·ㅅ·ㅂ 성씨에겐 행운이 온다. 본인에게 충고하는 자라면 귀인이라는 것을 염두에 둘 것.

▶원숭이 = 생각한 일이 늦어진다고 급하게 서둘지 마라. 산에서 물을 찾지 말고 계곡에서 물을 찾아라. 물소리가 들리는 남 ` 동쪽이 행운이며 ㅇ·ㅈ·ㅍ 성씨가 마음을 풀어 줄 것이다. 금융계에 투자하는 것이 좋다. 오늘 하루 가족과 함께 할 것.

▶닭띠 = 경쟁보다는 협조가 필요할 때. 남의 것만 탐내지 말고 상부상조하라. 남·서쪽 사람의 달콤한 말에 속지마라. 사탕에 이가 썪듯 한다. 돼지·범·용띠 신경 쓰인다.

▶개띠 = 밑천이 없더라도 과감히 추진하라. 당신의 재능과 진실된 마음이라면 분명 빛을 볼 수 있다. 그러나 탐욕이 숨어 있으면 좋은 일은 물 건너 가겠다. 2·9·10월생 이성을 조심하라. 투기하면 눈물 흘리게 된다. 밤길 운전조심.

▶돼지띠 = 주변이 다소 어수선하더라도 침착하게 자기 일에만 몰두하는 것이 좋겠다. 곧 비가 오고 천둥이 치겠구나. 오늘의 비로 당신의 논에 물을 채우라. 용·소·닭띠와의 채무관계를 해소하라. 술 한잔이면 족하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이시간 핫 뉴스] ㆍ 스님들 마저…20대 여성 성추행 혐의 피소 ㆍ 특검 "이시형씨 불기소·김윤옥 여사 무혐의" ㆍ 항기담배 만들어 청소년 유혹하는 KT&G ㆍ 소변보던 중 18주 미숙아 출산 사망 ㆍ 文·安, TV토론 전격 합의…소외되는 박근혜?
★ 손 안에서 보는 세상, 모바일 뉴시스
★ “우리 결혼합니다” 뉴시스 웨딩알리미 ‘두리’



기사제공 : | 뉴시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