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즐라탄, 잉글랜드에 4골 폭발!누리꾼들 ' 인간계 최강공격수'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즐라탄, 잉글랜드에 4골 폭발!누리꾼들 " 인간계 최강공격수"

아시아투데이 11-15 08:31



[아시아투데이] 왕평평 기자(wang@asiatoday.co.kr)



즐라탄 4골      사진/= osen
아시아투데이 왕평평 기자=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31, 파리 생제르맹)가 한 경기서 4골을 몰아치며 스웨덴에 극적 역전승을 안겼다. 누리꾼들 호응 또한 대단했다.
스웨덴은 15일(이하 한국시각) 스톡홀롬에서 열린 잉글랜드와의 친선경기에서 홀로 4골을 넣은 이브라히모비치의 활약에 힘입어 4-2로 승리했다.
이브라히모비치는 전반 20분 선취골을 터트린 뒤 후반에 내리 3골(후반 22분, 후반 39분, 후반 45분)을 폭발시키며 ‘1경기 4골’이라는 엄청난 위업을 달성했다.
특히 이날 경기 4번째 골은 환상적인 시지스킥으로 마무리하며 원정 응원 온 잉글랜드 팬들을 경악시켰다.
즐라탄"1경기 4골"에 대해 국내 누리꾼들은" 나이들면서 회춘하나ㅋ", "마지막 골은 진짜...최소 향후 몇년 간은 최고의 골로 뽑히지 않을까...", "스웨덴 좋다 역시 스웨덴", "즐라탄은 키큰데 헤딩골은 굉장히 드무네요", "누구도 막을 순 없어", "즐라탄 최근 2경기 4골4어시냐?", "현 최강 공격수 ㅋ 신계?", "내가 여태까지 본 공격수중 축구를 가장 멋있게 하는 공격수", "현 시점에서 세계 최고의 공격수" 등 뜨거운 반응들을 보였다.
한편, 지난달 독일을 상대로 0-4로 뒤지다 4-4로 따라붙는 기적의 무승부를 기록했던 스웨덴이 이번에는 라이벌 잉글랜드를 홈으로 불러 또 한 번의 기적의 승리를 거뒀다.

{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