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정읍서 25일 영화 '싱글즈' 뮤지컬로 공연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정읍서 25일 영화 '싱글즈' 뮤지컬로 공연

뉴시스 11-15 09:31


정읍서 25일 영화 '싱글즈' 뮤지컬로 공연

【정읍=뉴시스】김종효 기자 = 전북 정읍에서 영화 '싱글즈'를 뮤지컬로 재구성한 공연이 열린다.

정읍시는 2030세대의 공감을 얻으며 크게 사랑받고 있는 뮤지컬 '싱글즈' 공연이 오는 25일 정읍시예술회관에서 열린다고 15일 밝혔다.

뮤지컬 싱글즈는 배우 김주혁, 이범수, 엄정화, 故장진영이 출연했던 동명의 영화가 원작이다.

청춘의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스물아홉 동갑내기들의 현실적인 이야기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뮤지컬이다.

2030세대들의 현실적인 문제와 삶을 노래한 작품으로 공연 당시 20대~30대 중반까지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으며 이후 대학로를 대표하는 '데이트뮤지컬'로 사랑을 받고 있다.

탄탄한 구성으로 '제2회 더뮤지컬어워즈'에서 최우수작품상과 극본작사상 등을 수상했고 2007년 한국연극협회 '올해의 공연 베스트 7'과 '제13회 한국뮤지컬 대상' 작곡상, 무대미술상, 남우신인상 등을 수상한 작품이다.

시 관계자는 "뮤지컬 싱글즈는 복권기금을 지원받는 공연이어서 매우 저렴한 관람료로 수준 높은 뮤지컬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seun6685@newsis.com
[뉴시스 이시간 핫 뉴스] ㆍ 文·安 단일화 위기…돌파구 찾을 수 있을까 ㆍ 靑 "특검 수사결과, 도저히 수긍할 수 없다" ㆍ 삼성-CJ ´감정싸움´…이번엔 추모식 신경전 ㆍ 친조카 7년간 성폭행한 ´인면수심´ 큰아버지 징역 25년 ㆍ "너무 질겨 먹을 수가 없네"…쿠팡 저질 고기 판매 ´말썽´
★ 손 안에서 보는 세상, 모바일 뉴시스
★ “우리 결혼합니다” 뉴시스 웨딩알리미 ‘두리’



기사제공 : | 뉴시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