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주름성형, 얼굴 전체적인 볼륨감 살리는 것이 중요해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주름성형, 얼굴 전체적인 볼륨감 살리는 것이 중요해

아시아투데이 11-15 09:32



[아시아투데이] 취재팀(news@asiatoday.co.kr)






최근 TV를 통해 40대를 넘는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소녀 같은 하얀 피부와 주름이 없는 중년 여자 연예인들로 인해 동안 성형, 동안피부 등의 ‘동안’ 열풍이 끊이질 않고 있다

하지만 주름은 자연스러운 노화현상이다. 얼굴이나 목에 주름이 생겼다고 해서, 혹은 나이가 들어 보인다고 해서 심리적으로 위축될 필요는 없다.

물론 외모가 젊어 보이면 사회생활이나 주변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좀 더 자신감이 생길 수는 있다. 평균연령이 높아지고 사회생활에 참여하는 나이도 높아지면서 외모에 관심을 갖는 사람이 점점 늘어나고 있기도 하다.

세월의 흐름 앞에 주름이 생기는 것을 막을 수 는 없지만, 자신의 잘못된 생활습관을 고치고, 항상 밝은 마음가짐으로 웃는 표정을 습관화 한다면 주름을 예방할 수 있다.

한편, 얼굴의 주름은 고혈압이나 당뇨처럼 평생 관리해야 할 만성질환이라는 개념으로 접근해야 한다는 시선도 있다. 그렇다면 주름성형의 대표적 시술과 그 효과는 어떻게 될까?

◇ 볼륨은 살리고 주름은 없애는 주름성형

대표적 주름성형으로 알려진 트리플리프팅 시술은 불필요한 지방은 빼고, 주름 골이 깊은 곳에 지방을 넣어 주름을 펴주는 방식이라는 점에서 요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술이다.

특히 주름만을 당겨서 펴주는 성형방식이 아닌 얼굴의 전체적인 볼륨감을 살려 주면서 주름을 제거해주기 때문에 간단한 시술만으로도 변화가 큰 주름성형 시술 방법이다.

이에 주름성형전문 김성기 성형외과의 김성기 원장은 “적절한 수술 시기는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자신의 얼굴에 과도한 주름이 생기거나 피부가 처지는 것을 느낄 때 시행하는 것이 좋다”면서

“하지만 얼굴의 노화가 심하지 않을수록 즉 노화의 초기에 시행할수록 효과가 좋고 더 오래 지속된다”고 강조했다.

이같은 주름성형을 통해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자신감을 되찾는다면 보다 활기차고 긍정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무엇이든 넘치면 해가 된다는 말이 있듯이 과도한 성형은 오히려 역효과를 불러올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김 원장은 “주름성형이나 동안성형은 간단한 시술이기도 하지만, 수술 경험이 많고, 노하우가 풍부한 전문의 선택과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시술을 택하며, 시술에 대한 안전성을 미리 꼼꼼히 체크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 고 덧붙였다.
{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