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미성년 제자와 성관계 여교사, 그 수법에 경찰도 두손 들어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미성년 제자와 성관계 여교사, 그 수법에 경찰도 두손 들어

유코피아 11-15 09:32


미성년 제자와 성관계 여교사, 그 수법에 경찰도 두손 들어


[유코피아닷컴=ukopia.com]현직 여교사가 교묘한 수법으로 미성년 제자들과 성관계를 가져 경찰도 놀란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다.
미국 플로리다주 잭슨빌 경찰은 지난 9일(현지시간) 애틀랜틱 코스트 고등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대니얼 리드(24)를 미성년자 성폭행 및 감금 혐의로 긴급 체포했다고 밝혔다.
리드는 해당 학생의 집을 직접 찾아가 부모에게 자신을 학부모라고 속였다. 자신의 아들이 하루밤 함께 지내고 싶어한다며 그 학생을 보내줄 것을 당부했다.
부모의 허락을 받아낸 여교사는 학생을 차에 태우고 모텔로 가 밤새 함께 잠을 잤다. 경찰은 여교사가 이런 식으로 제자들을 유혹한 숫자가 상당수에 이를 것으로 추측, 여죄를 캐고 있다.
리드는 학교에서 인기가 매우 높은 여교사다. 한 재학생은 여교사의 체포소식을 듣고 "믿을 수 없다. 아니 믿기지 않는다"며 리드의 무고함을 주장할 정도였다.
여교사의 섹스 행각은 그와 함께 잠을 잔 한 학생이 부모에게 사실을 털어놔 꼬리가 잡혔다.
법원은 이례적으로 여교사에게 15만 달러(약 1억6천만원)나 되는 고액의 보석금을 책정했다.

■ "미국정보 포털" 유코피아(ukopia.com) 관련기사
여선생의 커피에 몰래 "엉덩이 커지는 약" 넣은 남학생, 얼마나 작았..
교사가 18세 넘은 학생과 성관계 맺으면 범죄 아닐까?...미국서 "논..
"너무 섹시하다" 여교사 해고 요구한 학부모, 전력이 뭐길래?
여교사 2명, 같은 제자와 섹스하다 체포
["미국이 보인다." 미국전문 정보/뉴스 포탈사이트]
- Copyrights 유코피아닷컴(www.ukopi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공 : | 유코피아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