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배드민턴]이용대·고성현 조, 中 슈퍼시리즈 16강행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배드민턴]이용대·고성현 조, 中 슈퍼시리즈 16강행

뉴시스 11-15 10:32


[배드민턴]이용대·고성현 조, 中 슈퍼시리즈 16강행

【서울=뉴시스】권혁진 기자 = 이용대(삼성전기)-고성현(김천시청) 조가 2012 중국오픈배드민턴 슈퍼시리즈 첫 관문을 통과했다.

이용대-고성현 조는 지난 14일 중국 상하이 푸동 얀센체육관에서 열린 대회 남자복식 32강전에서 매즈 필러 콜딩-크리스티안 존 스코프가르트 조(덴마크)를 2-0(21-15 21-8)으로 제압했다.

지난 달 프랑스 슈퍼시리즈에서 첫 우승을 합작한 이용대-고성현 조는 두 번째 정상을 향한 순항을 이어갔다.

이용대-고성현 조는 1세트를 21-15로 따낸 뒤 2세트에서 상대 추격을 8점으로 막고 여유있게 승리를 확정지었다.

또 다른 남자복식 조인 유연성(수원시청)-신백철(김천시청) 조는 리아오 콴 하오-리앙 쥐 웨이 조(태국)를 2-0(21-13 21-11)으로 완파하고 16강에 합류했다. 혼합복식 김기정(원광대)-김소영(인천대) 조, 신백철(김천시청)-엄혜원(한체대) 조 등 총 7개 복식조가 서전을 승리로 장식했다.

반면 여자단식은 고전을 면치 못했다. 성지현(한체대)은 한 수 아래로 여겨지던 사프시리 태랏타나차(태국)에게 1-2(21-18 18-21 17-21)로 졌고 배연주(KGC인삼공사)는 율리아 쉥크(독일)에게 기권패 했다.

hjkwon@newsis.com
[뉴시스 이시간 핫 뉴스] ㆍ 안철수 행보보니…단일화 협상 중단은 작전? ㆍ "쉽게 죽여줄게" 자살시도 아내 살해한 남편 ㆍ 술 취한 여성 성폭행하고 나체사진 찍어 협박 ㆍ "짧은치마에 나도 모르게" 버스서 여대생 성추행 ㆍ 감옥에 있던 죄수, 추가로 처벌받게 된 사연
★ 손 안에서 보는 세상, 모바일 뉴시스
★ “우리 결혼합니다” 뉴시스 웨딩알리미 ‘두리’



기사제공 : | 뉴시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