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넥슨, ‘프로야구2K’ 첫 비공개 시범테스트 돌입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넥슨, ‘프로야구2K’ 첫 비공개 시범테스트 돌입

아시아투데이 11-15 11:02



[아시아투데이] 최용민 기자(yongmin03@asiatoday.co.kr)
아시아투데이 최용민 기자 = 넥슨은 2K 스포츠와 공동 개발 중인 온라인 야구게임 ‘프로야구2K’의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24일까지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매 시각 정시마다 총 10개의 팀이 1개의 리그를 구성해 경기를 펼치는 ‘패넌트레이스 모드’와 시뮬레이션 액션 개입 모드로 인공지능(AI)구단과 1대1로 대결할 수 있는 ‘챌린지 모드’, 그리고 액션모드로 3,6,9 이닝을 선택해 인공지능(AI)구단과 1대1로 대전 할 수 있는 ‘액션 연습경기 모드’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패넌트레이스 모드’와 ‘챌린지 모드’에서는 시뮬레이션을 기반으로 경기 관전 중 결정적인 순간에 작전은 물론 직접 투수나 타자로 개입해 승부를 결정지을 수 있는 ‘액션 개입 시스템’을 반영했다.
또 콘솔 야구게임 ‘2K 시리즈’의 2012년도 최신 엔진을 바탕으로 선수들의 타격, 투구, 런닝, 슬라이딩 등 모든 동작을 세밀화해 실감나게 구현했고 다양한 타격과 투구 시스템으로 박진감 넘치는 야구 경기의 묘미를 효과적으로 반영했다.
넥슨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아이패드 미니, 고급 헤드폰, LED 모니터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목표 기록을 달성하는 구단과 의견을 남기는 유저에게 각각 지원금 최대 20만KP(게임머니)와 넥슨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한서 넥슨 퍼블리싱본부장은 “이번 테스트에서는 액션 개입 시스템과 선수들의 리얼한 플레잉 모션 등 ‘프로야구2K’만의 강점과 게임성을 집중적으로 체험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