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LG전자, 복합 엔터테인먼트 매장 '베스트샵 강남본점' 오픈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LG전자, 복합 엔터테인먼트 매장 "베스트샵 강남본점" 오픈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11-15 12:02



LG전자는 ‘LG 베스트샵 강남본점’ 매장을 15일 공식 오픈하며 국내 프리미엄 가전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고 밝혔다.
‘LG 베스트샵 강남본점’은 전시 제품 및 공간 구성을 차별화해 고객 체험 및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플래그십 매장으로 서울 핵심 상권인 강남구 학동사거리에 위치해 있다. 이 매장은 ▲ 방문객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체험과 편의 공간을 확대한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 ▲ 최첨단 전략제품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원스톱 명품관’ ▲ 유리 소재와 LED 스크린 외관으로 매장 밖 고객과도 소통하는 ‘오픈형’이 특징이다.
특히 제품 전시 공간 외에도 브랜드 커피를 마시며 쉴 수 있는 휴게 공간, 동호회 모임장소로 대여할 수 있는 세미나실 등 부대시설을 마련해 누구나 부담 없이 찾는 만남의 장소로도 운영될 계획이다.
LG전자는 1~4층을 연결하는 높이 약30M의 초대형 LED 디스플레이(미디어 폴; Media Fall)를 설치했다. 방문객의 움직임에 따라 영상과 배경음악이 바뀌는 인터랙티브 설치물이다.
3D 레이싱 시뮬레이터, 스마트 TV 콘텐츠 체험존, 최신 스마트폰 및 울트라북 등 IT/모바일 제품 전용공간 등 다양한 고객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계단 등 이동경로 곳곳에 ‘트릭아트(착시현상을 이용한 미술작품)’를 설치했다.
또 LG전자는 이곳을 주요 전략제품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원스톱 명품관’으로 구성했다. 84인치 울트라(Ultra) HD TV를 비롯해 전략 스마트폰 ‘옵티머스 G’, 세계 최대 용량 ‘디오스 V9100’ 냉장고,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LG-VIKING’ 등을 대거 전시했다. 혼수가전, 유아 전용 제품 등 ‘맞춤형’ 전시공간도 별도로 마련됐다.
이 매장은 외부 벽면에 유리 소재를 적용해 지나가는 고객도 매장 내부를 들여다볼 수 있도록 한 ‘오픈형’ 매장이다. 현수막 대신 LED 스크린을 설치해 고객이 야간에도 LG전자의 제품 광고 및 프로모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