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네오위즈게임즈, '디젤' 태국 수출 계약 체결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네오위즈게임즈, "디젤" 태국 수출 계약 체결

아시아투데이 11-15 12:32



[아시아투데이] 최용민 기자(yongmin03@asiatoday.co.kr)
아시아투데이 최용민 기자 = 네오위즈게임즈가 위너 온라인과 3인칭 슈팅게임(TPS) ‘디젤’의 태국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디젤은 네오위즈게임즈가 자체 개발한 TPS로 시원한 타격감과 역동적이고 실감나는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인도네시아에 첫 수출 계약을 체결하며 해외 시장 진출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그동안 ‘크로스파이어’, ‘스페셜포스’, ‘아바(A.V.A)’ 등으로 쌓아온 풍부한 슈팅 게임 노하우를 접목해 해외 시장에서 또 한번 성공 신화를 개척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현지 사정에 맞는 최적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우수한 해외 퍼블리싱 노하우를 접목해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태국은 동남아 최대 시장 중 하나로 꼽히고 있고 최근 인터넷 인프라의 발달로 온라인 게임 산업 역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어 잠재력 있는 시장으로 주목 받고 있다.
윤상규 네오위즈게임즈 대표는 “태국은 이미 인도네시아와 함께 동남아시아 지역 최대 시장으로 꼽히고 있다”며 “현지 사정에 맞는 다양한 현지화 컨텐츠를 공급해 태국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