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20대를 위한 이벤트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20대를 위한 이벤트

JTN News 11-15 13:32


뮤지컬




50% 할인 혜택과 더불어 손편지 이벤트 등 진행...대학로예술마당 2관


[JTN뉴스 윤보라 기자]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가 오는 18일과 25일 20대들을 위한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가벼운 주머니사정과 지친 청춘을 위로하는 의미로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평일이 아닌 주말인 일요일 공연에 한해 모든 20대에게 50%할인을 제공할 뿐 아니라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등 많은 20대들에게 기분 좋은 연말선물이 될 전망.


공연계의 주 관객층이지만 상대적으로 청소년이나 중장년층 사이에서 큰 혜택을 못 받는 연령대인 20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존의 연령대로 할인 받는 ‘행복한 할인’과 더불어 "오! 당신이 잠든 사이"가 야심차게 준비한 착한마케팅의 일환이다.


또 할인 제공과 함께 손편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객들이 직접 써온 편지를 공연 중 배우가 나눠주는 기존의 이벤트를 발전시켜 공연장에 비치된 엽서에 편지와 함께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주소를 적어 로비에 있는 우편함에 넣으면 한 달에 한 번, 우표를 붙여 편지를 보내준다.


공연 관계자는 "추억과 기다림이 있는 손편지 이벤트가 추운 겨울, 훈훈하고 따뜻한 공연 분위기에 어울릴 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친구, 연인에게 크리스마스 카드나 연하장을 대신하여 깜짝 연말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여기에 빠질 수 없는 것은 공연 중 배우가 직접 전해주는 장미꽃과 책 선물. 그때 그때 누구에게 전달 될 지 모르는 것이 관객석을 더욱 설레게 만들며 연말의 풍성함을 더한다.


한편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크리스마스에 무료병원에서 벌어지는 일을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각각의 사연이 담긴 일곱명의 캐릭터를 통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12월19일 대선과 크리스마스이브,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날에는 공연시간을 추가하여 시간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대학로예술마당 2관서 공연.







윤보라 기자 bora@jtn.co.kr /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JTN News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