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녹십초, 간건강 기능식품 ‘슈퍼 칸 500’ 출시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녹십초, 간건강 기능식품 ‘슈퍼 칸 500’ 출시

아시아투데이 11-15 14:32



[아시아투데이] 최민지 기자(choimj@asiatoday.co.kr)





아시아투데이 최민지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녹십초(회장 박형문)는 최근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슈퍼 칸 500’을 출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녹십초 슈퍼칸 500’은 세계적으로 간건강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밀크씨슬(실리마린)"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원료인 "테아닌"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밀크씨슬은 엉겅퀴 풀의 일종으로 2000년 전부터 유럽민간에서 간 건강을 목적으로 사용돼 왔으며 식약청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증 원료로 간 기능 실험을 통해 GOP,GTP(간 건강지표 나타내는 효소)수치 개선을 인정받아 전반적인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소재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간건강을 해치는 주된 원인이 되고 있는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기능이 있는 ‘테아닌’을 밀크씨슬과 함께 주원료로 사용했다는 점이 동종 제품과의 차이점이다.

부원료 역시 간에 좋다고 알려진 표고버섯균사체 추출물, 헛개나무 열매 추출물, 민들레 추출물, 토마토 추출물, 가시오가피 추출물, 산야초 추출물, 알파락트 알부민 비타민B 복합체 등을 함유하고 있어 종합적인 간 기능 개선에 도움 받을 수 있다.

‘슈퍼칸 500’은 녹십초 한방병원 의료진 추천을 받아 (주)녹십초 제약 GMP공장의 엄격한 제조시설하에 직접 생산되고 있으며, NSC0900이라는 특수제조공법을 이용해 간건강을 위한 차별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