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조말론 런던, '올해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는 향기를 선물하세요'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조말론 런던, "올해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는 향기를 선물하세요"

아시아투데이 11-15 14:32



[아시아투데이] 김나영 기자(bitna0@asiatoday.co.kr)



"크리스마스 컬렉션" 제품 이미지 /제공=조말론 런던


아시아투데이 김나영 기자 =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말론 런던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에 누구나 받고 싶은 선물이 될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23일 본격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1930년대 엘레강스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카리스마 넘치고 화려하면서도 매혹적인 기프트 세트다. 남녀노소 누구나 받으면 행복해질 특별한 선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조말론 런던의 시그니처 향으로 불리며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임 바질 앤 만다린 향 제품으로만 구성한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컬렉션(14만원대), 조말론 런던의 대표 제품들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월드 오브 조말론 컬렉션(24만원대), 조말론 런던의 베스트 코롱 5가지를 작은 사이즈의 9㎖ 용량으로 소장하기 좋게 구성한 △코롱 컬렉션(14만원대) 등 총 9개 종류의 리미티드 에디션 기프트 컬렉션이다. 
또한 ‘티 트루소(100만원대)’는 보석함 같은 럭셔리한 하드 케이스에 국내에 출시되지 않은 향들로만 구성한 기프트 세트로 아쌈 앤 그레이프 프루트, 얼 그레이 앤 큐컴버, 스윗 레몬 향의 100㎖ 코롱 3종류와 파르마 바이올렛 티, 스윗 아몬드 앤 마카롱 향의 디럭스 캔들 2종류를 담아 진귀하고 특별한 것을 원하는 VIP를 위해 준비한 최고의 선물이다.
‘크리스마스 크래커(6만4000원대)’는 유머를 좋아하는 영국인들이 크래커 모양의 양쪽 끝을 잡아 당기면 폭죽 소리가 나는 튜브 모양의 꾸러미를 크리스마스에 선물하는 것에서 영감을 얻어 기획한 것으로 크래커 모양의 패키지에 가을, 겨울에 어울리는 작은 사이즈의 코롱, 바디&핸드 워시, 바디 크림을 넣은 위트 넘치는 기프트 컬렉션이다.
권태일 조말론 런던 리테일 매니저 부장은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에 맞춰 패키징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실버 리본과 크리스마스 프린트가 된 티슈 페이퍼를 이용해 고급스럽고 특별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조말론 런던은 23일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에 맞춰 부티크 매장을 크리스마스, 연말 연시 축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도록 단장할 계획이다.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준비된 조말론 런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신세계 백화점 본점, 강남점과 신세계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