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경북도, 12일,‘2017 경북노인회 신년 교례회’가져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경북도, 12일,‘2017 경북노인회 신년 교례회’가져

NSP통신 01-12 18:31


경북도, 12일,‘2017 경북노인회 신년 교례회’가져

경북도, 12일,‘2017 경북노인회 신년 교례회’가져


(경북=NSP통신) 강신윤 기자 = 경북도는 정유년 새해를 맞아 12일 오전 11시 대구 인터불고호텔에서 ‘대한노인회 경북도연합회 신년교례회’를 가졌다.
대한노인회 경북연합회(회장 박영일)가 주최하고 경북도가 후원한 신년교례회에는 김관용 도지사, 김응규 도의회 의장, 박화진 경북경찰청장 등 도 기관장을 비롯해, 이 심 대한노인회 회장, 시?군 지회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신년교례회는 경북의 노인대표 단체들이 신도청 시대의 새로운 기운으로 경북노인의 복지를 증진하고 노인행복실현을 위한 역량 결집을 위해 마련됐으며, 내빈소개, 새해인사, 시루떡 자르기,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박영일 경북도연합회장은 신년인사를 통해 “올해도 50만 경북노인들이 더욱 합심?단결해 노인의 복지증진과 노인행복사회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신도청 시대 새로운 천년 역사의 길을 경북노인이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관용 도지사는 “국내외 정세가 혼란스럽고 경제위기 국면이지만 슬기롭게 대처하면서 도정을 흔들림 없이 운영하겠다”며 “대한민국의 기초를 만든 위대한 세대인 어르신들께서 사회의 구심점이 되어 경륜과 지혜로 이끌어 주시고 지역발전을 위한 성원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 “생생지안(生生之安)의 가치를 되새기며 도민 모두가 생업을 통해 편안해지도록 최선을 다해 민생과 생활현장 구석구석을 살피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강신윤 기자, nspdg@nspna.com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