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닌텐도 스위치는 캐주얼하지 않다, ‘둠’ 출시 확정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닌텐도 스위치는 캐주얼하지 않다, ‘둠’ 출시 확정

게임메카 09-14 11:33




▲ "둠" 닌텐도 스위치 버전 소개 영상 (영상출처: 닌텐도 공식 유튜브)
[관련기사][세계기행] 스토리는 장식이라더니, 리부트로 세계관 갖춘 "둠"[리뷰] 둠, 남자의 원초적 본능 자극하는 쾌감 "짜릿"[프리뷰] 둠, 총으로 대화하던 원조 우주전사 ‘둠가이’가 돌아온다
지금까지 닌텐도 게임은 다소 캐주얼하다고 느꼈던 게이머에게 희소식이 있다. 지옥의 악마를 문자 그대로 ‘갈아버리는’ 하드코어 슈팅게임 ‘둠’이 닌텐도를 찾아온다. 2016년 발매된 ‘둠’ 리부트작이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되는 것이다.
닌텐도는 14일, ‘닌텐도 다이렉트’를 통해 ‘둠’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공개했다. ‘둠’은 베데스다 산하 이드소프트웨어에서 개발한 슈팅게임으로, 2016년 5월 PC, PS4, Xbox One으로 출시됐다. 스위치 버전 "둠"은 다른 기기와 동일한 콘텐로 2018년 발매될 예정이다.
게임은 석관 속에서 눈 뜬 전사 ‘둠 마린’이 지옥의 악마를 일망타진하는 내용을 그린다. 초창기 ‘둠’에서 호평을 받았던 속도감 있는 전투, 호쾌한 타격감 등 원초적인 본능을 자극하는 짜릿함이 특징이다. 닌텐도 스위치에서도 이러한 특징은 유지된다. 여기에 멀티플레이 대전도 빠지지 않고 제공한다. 다만,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 추가되는 요소가 있는지는 공개되지 않았다.

▲ "둠" 스크린샷 (사진출처: "둠" 스팀 공식 페이지)
베데스다가 닌텐도를 위해 준비하는 FPS는 하나 더 있다. 오는 10월 중 PC, PS4, Xbox One으로 발매되는 신작 ‘울펜슈타인 2: 더 뉴 콜로서스’도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되는 것.
‘울펜슈타인 2: 더 뉴 콜로서스’는 지난 6월, E3 현장에서 공개된 게임으로, 나치에 의해 지배당하는 미국을 배경으로 한다. 주인공 ‘B.J. 블라즈코윅스’는 미국을 해방하려는 저항군과 협력하여 나치와 싸운다. 각종 ‘슈퍼 무기’를 활용해 나치 병사를 쓰러트리는 호쾌함이 특징이다.
‘울펜슈타인 2’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다른 플랫폼과 달리, 오는 2018년 중에 발매될 예정이다.

▲ "울펜슈타인 2" 스크린샷 (사진출처: "울펜슈타인 2" 공식 홈페이지)

▶ [주간스케치] 신작 MMORPG 4종, 식목일 맞춰 `개화`

▶ 올해도 어김없다! 이것이 만우절 이벤트다람쥐~

▶ [주간스케치] 2012년 화려하게 장식할 대작 게임 52선


기사제공 : | 게임메카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