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넥슨·띵소프트·불리언게임즈, 3개사 하반기 공개채용 실시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넥슨·띵소프트·불리언게임즈, 3개사 하반기 공개채용 실시

게임메카 09-14 12:03




▲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대표 이미지/넥슨 판교 사옥 (사진제공: 넥슨)
넥슨 컴퍼니는 9월 14일부터 10월 11일까지 2017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이번 공개채용은 넥슨, 띵소프트, 불리언게임즈 총 3개 법인에서 진행한다. "게임 프로그래밍", "플랫폼엔지니어", "IT엔지니어" 등 개발 분야와 "게임기획", "게임아트" 및 "온라인·모바일 게임사업", "해외사업" 등 다양한 직무에 대한 채용도 실시한다. 
특히, 올해는 "빅데이터", "머신러닝·딥러닝", "인공지능(AI)" 등을 활용해 게임 플레이 환경 개선 및 고도화에 집중하는 분석본부에서 "SW엔지니어" 및 ‘프로그래머"를 대거 채용한다.
신입사원은 졸업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 중 학점 및 공인영어성적 보유 여부에 관계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경력사원은 직무분야 별 상세 모집요강에 따라 지원 가능하다.
10월 11일까지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홈페이지(http://career.nexon.com)에서 서류 모집을 진행하며 이후 서류 전형, 역량 테스트(개발직군), 면접 전형을 진행한다. 최종합격자는 오는 12월 중 입사한다.
넥슨 인사실 백한주 실장은 "넥슨 컴퍼니는 PC·모바일 플랫폼에서 다채로운 라인업을 보유,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사업을 통해 서비스 노하우를 축적한 글로벌 게임기업"이라며, "게임의 라이브 운영, 신규 타이틀 개발 및 론칭 등 각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오는 2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넥슨 판교사옥에서 "커리어클럽"을 개최한다. 게임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 졸업예정자, 경력 실무자를 대상으로 취업상담, 직군소개, 커리어강연 등을 제공한다. "커리어클럽" 등록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오는 20일까지 사전접수를 진행하며 방문 시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한다.
넥슨 컴퍼니는 "피파 온라인 3",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등 온라인게임 다수와 "히트(HIT)", "액스(AxE)" 등 모바일게임을 전세계 190여 개 국가에 서비스하고 있다. 작년 연 매출은 약 1조 9천억 원이며 이 중 60% 이상을 해외에서 창출했다.
매년 게임업계 지망생, 업계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지식공유의 장인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NDC)"를 개최하고, "넥슨포럼(Nexon Forum)", "동아리 운영", "커리어특강" 등 다양한 복지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실무자들의 양적, 질적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2017년도 하반기 신입 및 경력 공채에 대한 제세한 내용은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주간스케치] 신작 MMORPG 4종, 식목일 맞춰 `개화`

▶ 올해도 어김없다! 이것이 뢸우절 이벤트다람쥐~

▶ [주간스케치] 2012년 화려하게 장식할 대작 게임 52선


기사제공 : | 게임메카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