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아쿠아 완전체! '러브라이브 선샤인' 내한공연 티켓 8시 예매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아쿠아 완전체! "러브라이브 선샤인" 내한공연 티켓 8시 예매

게임메카 10-13 17:33




▲ "러브 라이브 선샤인" 아쿠아 팬미팅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NHN티켓링크)


[관련기사]

[뉴스] 모니터에서 현실로, 일본에서 만난 2D 아이돌


NHN티켓링크는 13일 오후 8시부터 자사가 운영하는 티켓포털 티켓링크에서 ‘러브 라이브! 선샤인!! 아쿠아 클럽 액티비티 라이브&팬미팅’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아쿠아’는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러브 라이브 선샤인’에 등장하는 9명의 아이돌 그룹이다. ‘아쿠아’의 인기 덕택에 애니메이션 배경으로 등장하는 시즈오카현 누마즈 시가 널리 알려지고 있으며, 2017년 8월 나고야와 9월 사이타마에서 열린 성우 공연은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러브 라이브! 선샤인 아쿠아 팬미팅’은 처음으로 아쿠아 멤버 9명 전원이 한국을 찾는 라이브 공연이다. 행사는 11월 18일 KBA 아레나에서 진행되며, 1부 공연은 오후 2시, 2부는 오후 7시에 진행된다.
티켓은 13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예매할 수 있다. 공연로고 반다나와 배웅회 특전이 주어지는 VIP석은 14만 3천원, 공연로고 반다나 특전이 제공되는 아레나석은 13만 2천원이다. 이어 R석 11만원, S석 8만 8천원이다.
티켓링크 측은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러브 라이브 선샤인’ 첫 완전체 내한공연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주간스케치] 신작 MMORPG 4종, 식목일 맞춰 `개화`

▶ 올해도 어김없다! 이것이 만우절 이벤트다람쥐~

▶ [주간스케치] 2012년 화려하게 장식할 대작 게임 52선


기사제공 : | 게임메카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