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디지털터치, 'YU-NO'와 '카오스 차일드 츄츄' 한국어판 발매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디지털터치, "YU-NO"와 "카오스 차일드 츄츄" 한국어판 발매

게임메카 01-12 17:46



디지털터치는 12일, 일본 MAGES.의 인기 타이틀 2종 ‘세상의 끝에서 사랑을 노래하는 소녀 YU-NO’와 ‘카오스 차일드 러브 츄☆츄’ 한국어판 발매를 결정했다.
YU-NO
▲ "세상의 끝에서 사랑을 노래하는 소녀 YU-NO" 로고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첫 번째로 1996년 발매되어 명작 어드벤처로 꼽힌 ‘세상의 끝에서 사랑을 노래하는 소녀 YU-NO(이하 YU-NO)’가 PS4로 리메이크된다. ‘YU-NO’는 무수하게 존재하는 병렬 세계에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게임이다. 병렬 세계를 맵으로 만들어 시각적으로 알기 쉽게 지원하는 ‘아담스’를 통해 자유로운 스토리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BGM 모드에서 리메이크판과 오리지널판으로 BGM을 변경할 수도 있다.
카오스 차일드
▲ "카오스 차일드 러브 츄☆츄 로고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어서 ‘카오스 차일드 러브 츄☆츄’는 2017년 발매된 ‘카오스 차일드’ 외전으로, 시부야에서 일어나는 연애 이야기를 그린다. 살인사건에 맞서는 서스펜스를 담은 전작과는 180도 다른 분위기로, 연애가 서투른 주인공의 망상이 폭주하는 소동을 코믹하면서도 진지하게 그린다. 주인공 ‘미야시로 타쿠루’가 ‘망상을 현실로 만든다’라는 능력으로 미녀들에게 둘러싸인 환경을 어떻게 헤쳐 나갈지가 포인트이다.
‘YU-NO’와 ‘카오스 차일드 러브 츄☆츄’ PS4판은 2018년 내 발매 예정이며 심의등급은 미정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주간스케치] 신작 MMORPG 4종, 식목일 맞춰 `개화`

▶ 올해도 어김없다! 이것이 만우절 이벤트다람쥐~

▶ [주간스케치] 2012년 화려하게 장식할 대작 게임 52선


기사제공 : | 게임메카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