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광주FC, 2018 시즌권 출시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광주FC, 2018 시즌권 출시

국제뉴스 2018-02-05 18:17



(광주=국제뉴스) 윤정 기자 = 프로축구 광주FC가 2018시즌 홈 전경기 관람이 가능한 시즌권을 출시했다.

광주는 2018시즌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2(챌린지), FA컵 등 홈 전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시즌권을 출시하고, 온라인 예약판매에 돌입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시즌권은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패키지 상품이 도입됐다. 성인권은 K리그1(클래식)다이렉트 승격을 염원하는 색상인 금색을, 청소년권은 실버를 채택했으며, 선착순으로 광주FC 신규 텀블러와 스마트링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선물로 준다.

가격과 차감방식은 지난 시즌과 동일하다. 성인권은 6만원, 청소년권은 4만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1매당 총 25회 입장권이 적립된다. 시즌권 1매로 가족, 친구, 연인 등과 동반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 인원 수에 따라 차감된다. 또 잔여 입장권 수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주는 1일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온라인 사전예약판매를 실시하고, 14일부터 순차배송에 나설 예정이다. 오프라인 구매는 14일부터 광주FC 사무국에서 가능하다.

광주 관계자는 "2018시즌을 앞두고 리빌딩을 거쳐 새로운 출발선상에 섰다. 광주시민들의 응원과 격려가 필요한 시점이다"며, "박진섭 감독과 선수단이 열심히 준비한 만큼 그라운드에서 열정과 감동, 기쁨을 함께 느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주는 오는 3월 3일 오후 3시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FC안양을 상대로 KEB하나은행 K리그2 홈 개막전을 치른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