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충주시 시민평가위원 모집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충주시 시민평가위원 모집

국제뉴스 2018-03-14 07:01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 충주시가 공무원의 친절생활화와 시민 중심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민평가위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충주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일반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내달 6일까지 충주시청 홈페이지 또는 시청 종합민원실이나 읍면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신청하면 되며, 우편 및 팩스로도 신청할 수 있다.

시민평가위원으로 선정되면 반기별 1회 민원인으로 가장해 시청 및 읍면동을 직접 방문해 친절공무원과 친절부서를 평가하는 역할을 한다.

평가내용은 민원인을 대하는 기본예절, 고객만족도, 근무태도, 전화응대 등이며 친절생활화를 위한 아이디어를 함께 제안할 수 있다.

시민평가위원은 지난해 경제과, 종합민원실, 수안보면, 산척면을 친절부서로 선정하고 10명의 친절공무원도 선발했다.

김석진 종합민원실장은 "공무원들의 친절 생활화를 통해 시민 감동의 민원행정을 적극 펼칠 수 있도록 시민평가위원 공모제를 도입한 만큼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민평가위원 공모와 관련 궁금한 사항은 충주시 종합민원실 민원팀(850-548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