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날씨’수도권ㆍ충청 등 미세먼지‘나쁨’..전국 맑아..낮최고22도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날씨’수도권ㆍ충청 등 미세먼지‘나쁨’..전국 맑아..낮최고22도

아주경제신문 2018-04-17 00:31


‘날씨’수도권ㆍ충청 등 미세먼지‘나쁨’..전국 맑아..낮최고22도


[사진 출처: 기상청 홈페이지 캡처]17일 오전 0시 20분 현재 날씨는 전국이 맑다.
기상청 날씨 예보에 따르면 오늘은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전남과 경남, 제주도는 오전까지 구름 많겠고 제주도에는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당분간 고기압의 영향으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겠으나 아침 기온은 복사냉각에 의해 떨어지고 낮 기온은 일사에 의해 오르면서 내륙지역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 내외로 매우 크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2~10도, 낮 최고기온은 15~22도가 되겠다.
밤사이 복사냉각에 의해 기온이 떨어지면서 오늘 새벽부터 아침 사이에 내륙을 중심으로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오늘 새벽부터 아침 사이에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당분간 천문조에 의해 바닷물의 높이가 높은 기간이다. 미세먼지 농도는 서울과 인천, 경기 남부, 충청권에서 나쁨, 그 밖의 지역은 보통을 나타내겠다. 경기 북부와 강원 영서, 전북에서도 오전 한때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을 나타낼 수 있다.
바다의 물결은 서해와 남해 앞바다가 0.5m, 동해 앞바다가 0.5~1.5m 높이로 일겠다. 파고는 남해 먼바다 0.5~1.5m, 동해 먼바다 1~2m가 되겠다.
이광효 기자 leekhyo@ajunews.com

이광효 leekhyo@ajunews.com

★추천기사


미국 등 시리아 공습에 중국, 거세게 비판 "북극곰 때리다 물린다"


조현민 추정 음성파일 공개…간부에게 고성·욕설 내용 들어보니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20일까지 신청…참여 대상·신청 방법은?


조현민 음성파일 제보자“자신보다 나이 훨씬 많은 간부들에게까지 폭언욕설 일삼아”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4월 16일(월요일·음력 3월 1일) 운세는?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