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CF킹 정상훈, 이번엔 맘보킹이다. 맘보 댄스 실력 눈길~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CF킹 정상훈, 이번엔 맘보킹이다. 맘보 댄스 실력 눈길~

NTM뉴스 2018-04-17 02:01




(NTM뉴스/김은영 기자)스타일과 편안함을 갖춘 패션잡화 브랜드 ‘무크(mook)’가 광고계의 블루칩 배우 정상훈과 함께한 광고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정상훈은 할아버지 분장으로 등장해 관심을 모았으며 설정에 걸맞는 섬세하고 유머러스한 연기를 펼쳐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광고는 전설이 되어버린 90년대 맘보 댄스 챔피언이 과거를 그리워하며 맘보킹 시절 신었던 구두를 신고 화려했던 전성기 시절로 타임슬립 설정으로 구두를 착용하자 거짓말같이 젊어져 클럽에서 맘보 댄스를 즐기는 모습에서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어 그는 뮤지컬로 다져진 실력으로 맘보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특유의 밝고 익살스러운 분위기를 연기에 녹여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시즌 무크 CF는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편안한 웃음을 주고, 가벼운 몸짓으로 맘보 댄스를 즐기며 재충전되는 흥겨운 하루를 보내자는 의미를 스토리로 풀어냈으며, 유쾌하고 친근한 매력을 가진 정상훈을 통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중적인 브랜드로 한걸음 더 발돋움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2018 S/S 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수제화 파티나 라인은 명품 제작 공법을 적용한 최고급 라인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출시 이후 꾸준히 판매에 상승 곡선을 그리는 중이다.

(김은영 기자/ntmnewskr@gmail.com)

기사제공 : | NTM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