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방송인 박은지, 2세 연상 재미교포 회사원과 4월 20일 결혼…'비공개 예식' [전문]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방송인 박은지, 2세 연상 재미교포 회사원과 4월 20일 결혼…"비공개 예식" [전문]

아주경제신문 2018-04-17 08:30


방송인 박은지, 2세 연상 재미교포 회사원과 4월 20일 결혼…


[사진=씨앤코이앤에스 제공]
방송인 박은지가 오는 20일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상대는 2세 연상의 일반인.
17일 오전 소속사 씨앤코이앤에스 측은 방송인 박은지씨가 20일 서울 모처에서 두 살 연상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공식 발표했다.
소속사 측은 박은지씨의 예비신랑은 재미교포 회사원으로 지난 1년간 교제해왔다.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쌓은 끝에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으며, 박은지씨는 예비 신랑의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에 반해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예비신랑이 연예인이 아닌 평범한 일반인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가족,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조용히 예식을 올리게 됐다며 서로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온 관계로 결혼 소식을 갑작스럽게 알려드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박은지는 MBC 기상캐스터로 방송계에 데뷔해 방송인뿐 아니라 배우로도 영역을 넓혔다. tvN 꽃할배 수사대, SBS 질투의 화신, KBS2 부탁해요, 엄마, 영화 오늘의 연애 등에 출연해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뛰어난 진행 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박은지는 결혼 후에도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하 씨앤코이앤에스 측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방송인 박은지 씨의 소속사 씨앤코이앤에스입니다.
소속 방송인 박은지 씨와 관련해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방송인 박은지 씨가 오는 20일 서울 모처에서 두 살 연상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립니다.
박은지 씨의 예비신랑은 현재 재미교포 회사원으로, 지난 1년 동안 교제하였습니다.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쌓은 끝에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으며, 박은지 씨는 예비신랑의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에 반해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습니다.
예비신랑이 연예인이 아닌 평범한 일반인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
친지들,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조용히 예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서로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온 관계로 결혼식 일정과 구체적인 정보를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박은지 씨의 아름다운 앞날에 축복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박은지 씨는 결혼 이후에도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아름 기자 beautyk@ajunews.com

김아름 beautyk@ajunews.com

★추천기사


미국 등 시리아 공습에 중국, 거세게 비판 "북극곰 때리다 물린다"


조현민 추정 음성파일 공개…간부에게 고성·욕설 내용 들어보니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20일까지 신청…참여 대상·신청 방법은?


조현민 음성파일 제보자“자신보다 나이 훨씬 많은 간부들에게까지 폭언욕설 일삼아”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4월 16일(월요일·음력 3월 1일) 운세는?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