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라돈침대’ 리콜 모델·교환 방법은?...“조속한 회수 위해 인력 충원”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라돈침대’ 리콜 모델·교환 방법은?...“조속한 회수 위해 인력 충원”

뷰티국제 2018-05-18 00:46



'라돈침대'가 사회적인 문제점으로 대두되면서 소비자들의 불만이 폭발하고 있다. ‘라돈침대’ 논란의 중심에 선 대진침대는 최근 매트리스에서 방사능 피폭선량이 9.3배를 초과하는 것으로 드러나 여론의 지탄을 받고 있다.

이후 대진침대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라돈 검출량이 허용치 이하라는 원자력안전위원회의 중간조사발효와는 상관없이 문제가 된 제품의 리콜을 계속 진행하겠다”고 사과문을 게재했다.

이어 “조속한 회수를 위해 인력을 충원 중”이라며 “원활한 리콜을 위해 모든 직매장을 폐쇄하고 전 직원이 리콜상담에 임하고 있으나 많은 문의 폭주로 효과적인 업무수행이 어렵다”며 상담시간 조절을 권유했다.

교환용 매트리스는 생산연도를 확인 후 식별표기에 ‘리콜’이라 표기하면 된다. 또한 리콜 접수는 대진침대 안내데스크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이번 리콜 대상 모델은 그린헬스2, 네오그린헬스, 뉴웨스턴슬리퍼, 모젤, 벨라루체, 웨스턴슬리퍼, 네오그린슬리퍼 등으로 전해진다.

<저작권자 ⓒ 뷰티국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뷰티국제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