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아주스타 영상] 박희순 ''마녀'는 걸크러시 페스티벌! 女 중심 영화 많이 나오길'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아주스타 영상] 박희순 ""마녀"는 걸크러시 페스티벌! 女 중심 영화 많이 나오길"

아주경제신문 2018-07-12 09:47


[아주스타 영상] 박희순


영화 마녀의 박희순[사진=연합뉴스 제공]배우 박희순이 영화 마녀를 걸크러시 페스티벌이라고 소개했다.
최근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마녀(감독 박훈정제작㈜영화사 금월 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의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박훈정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다미, 조민수, 박희순, 최우식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 마녀는 시설에서 수많은 이들이 죽은 의문의 사고, 그날 밤 홀로 탈출한 후 모든 기억을 잃고 살아온 고등학생 자윤(김다미 분) 앞에 의문의 인문들이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미스터 최 역을 맡은 박희순은 영화 마녀를 소개하며 여성 캐릭터의 향연이다. 걸크러시 페스티벌이라고도 할 수 있다. 많은 분들이 봐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내비쳤다.
박희순의 소개처럼 영화 마녀에는 다양한 여성 배우, 캐릭터가 등장한다. 매력적인 인물들로 구성된 마녀는 탄탄한 줄거리와 서스펜스, 반전으로 관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박희순은 이 영화를 통해 여성 중심 영화들이 많이 나오길 바란다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최송희 기자 alfie312@ajunews.com

최송희 alfie312@ajunews.com

★추천기사


[AJU★이슈] 양예원 성추행 스튜디오 실장 남한강 투신, 수지 SNS에 비난 댓글 폭탄


[오늘의 날씨 예보] 중부지방 오후부터 소나기…낮 최고 33도 '무더위'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7월 10일 (화요일·음력 5월 27일) 운세는?


1만790원 vs 7530원, 내년도 최저임금 합의 이번 주가 고비


'베트남 모델' 언급에 심기불편한 중국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