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아주스타 영상] '마녀' 조민수X김다미, '걸크러시' 배우들의 수줍은 관람 독려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아주스타 영상] "마녀" 조민수X김다미, "걸크러시" 배우들의 수줍은 관람 독려

아주경제신문 2018-07-12 10:01


[아주스타 영상]


영화 마녀의 배우 김다미(왼쪽), 조민수[사진=연합뉴스 제공]배우 조민수와 김다미가 수줍은 마녀 관람 독려를 전해왔다.
최근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마녀(감독 박훈정제작㈜영화사 금월 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의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박훈정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다미, 조민수, 박희순, 최우식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 마녀는 시설에서 수많은 이들이 죽은 의문의 사고, 그날 밤 홀로 탈출한 후 모든 기억을 잃고 살아온 고등학생 자윤(김다미 분) 앞에 의문의 인문들이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자윤의 과거를 모두 알고 있는 박사 닥터 백 역을 맡은 조민수는 의문의 사고가 일어난 시설에서 사라진 아이를 찾고 있던 인물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자윤을 되찾고자 한다.
그간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 묵직한 연기 내공으로 스크린을 장악해온 조민수는 이번 작품을 통해 매력적인 캐릭터를 보여준 바 있다.
조민수는 이 자리에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하며, 취재진에게 중간다리 역할을 해달라고 부탁하기도 했다.이어 김다미는 극 중 모든 기억을 잃은 고등학생 자윤 역을 맡았다. 의문의 사고가 일어난 시설에서 홀로 탈출한 뒤 모든 기억을 잃은 인물. 1500:1의 오디션을 뚫고 발탁된 신예 김다미는 탄탄한 연기력과 신선한 얼굴로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는 이 자리에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영화를)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수줍게 인사를 건네 눈길을 끌었다.
영화 마녀는 탄탄한 스토리와 서스펜스, 장르적 몰입감으로 관객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는 상황. 현재 200만 관객을 돌파,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최송희 기자 alfie312@ajunews.com

최송희 alfie312@ajunews.com

★추천기사


최지우 남편 나이·직업 등 신상 공개…네티즌 "사생활 공개 안타깝다"


?중국 ‘짝퉁’ 전투기의 위엄(feat. 임무 가능?)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7월 11일 (수요일·음력 5월 28일) 운세는?


[무역전쟁] 실탄 부족한 中, 초고율·비관세 장벽 대응 전망


[AJU★이슈] 최지우 남편 신상 공개···도 넘은 관심에 눈살 "잘살게 내버려둡시다"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