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코스모코스 비프루브, 신세계가 새롭게 선보이는 만물 잡화점 '삐에로 쑈핑' 입점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코스모코스 비프루브, 신세계가 새롭게 선보이는 만물 잡화점 "삐에로 쑈핑" 입점

뷰티국제 2018-07-13 01:16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한국형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스타필드 코엑스몰 ‘삐에로쑈핑’에 입점했다.
삐에로쑈핑에 입점한 비프루브(VPROVE)의 헤어톨로지 라인은 헤어케어에 최적화된 전문가의 솔루션을 바탕으로 두피 타입과 모발 컨디션별로 선택할 수 있는 두피케어, 모발 관리, 스타일링 등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헤어톨로지 라인에는 이탈리아 까시아나 온천수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한 두피와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준다. 특히 헤어톨로지 프레시 쿨 샴푸는 두피 피지 조절과 함께 모발을 청결하게 해주고,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시원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요즘같이 덥고 눅눅한 여름시즌에 사용하기 좋다.
샴푸와 같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는 헤어톨로지 스칼프 수딩 앰플이 있다. 이 제품은 여름철 왕성하게 분비되는 두피의 피지를 케어하고 수분을공급해주는 두피 진정 수딩 앰플로, 자외선과 외부 환경에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켜주며 히아루론산 성분이 두피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코스모코스 비프루브(VPROVE)는 “삐에로쑈핑 입점 등 유통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하며 지속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뷰티국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뷰티국제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