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배우 이동욱, 브루노바피 광고 촬영 현장 속 비하인드 사진으로 근황 전해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배우 이동욱, 브루노바피 광고 촬영 현장 속 비하인드 사진으로 근황 전해

포커스뉴스 2018-07-13 01:16



배우 이동욱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이 연일 화제다.

해당 사진은 이동욱이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의 남성복 브루노바피 광고 촬영 현장 모습이다. 사진 속 이동욱은 촬영 대기시간 틈틈이 대본을 보며 차기 드라마 준비에 여념이 없다.

또한 모델 못지 않은 비율과 큰 키를 돋보이게 하는 세련된 올 블랙 룩으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동욱 측은 사진과 함께 "광고 촬영 중에도 대본 열공 중인 동욱 배우 포착”이라는 글과 함께 그의 근황을 전하는” #이동욱 #LeeDongWook #李栋旭 #욱스타그램 #라이프 #Life #웰메이드 #브루노바피 " 해시태그를 함께 게재했다.

현재 이동욱은 브랜드 광고 촬영을 소화하며 처음으로 도전하는 의학드라마 ‘라이프’의 방영을 앞두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한편, 오는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라이프’는 우리 몸 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 속에서 충돌하는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프’에서 이동욱은 의사의 신념을 중시하는 예진우 역을 맡았다.

<저작권자 ⓒ 뷰티국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