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무더위 속 최고의 피서지 '화순시네마' 연일 만원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무더위 속 최고의 피서지 "화순시네마" 연일 만원

NSP통신 2018-08-10 17:01



가족과 함께 영화관에서 행복 충전
(전남=NSP통신) 강병수 기자 = 기록적인 폭염 속에서도 냉방시설과 매점 등이 있고 저렴하게 최신 영화를 볼 수 있는 "화순시네마"가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작은영화관 중에서 최고의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지난 2월에 개관한 화순시네마는 7월에 이미 관람객 3만명을 돌파하였으며, 요즘은 평일에도 500여명이 관람객이 늦은 시간까지 매일 찾고 있다고 한다.
여름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을 비롯하여 휴가철 가족과 함께 찾아 시원한 영화관에서 더위와 함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화순의 여름 명소로 자리를 잡았다.
화순군(군수 구충곤)에서 위탁운영 중인 작은영화관(관장 전석) 관계자는 “군민회관 리모델링 공사중이지만 최신영화와 편의시설, 무더위 속에서 광주영화관까지 가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으로 군민에게 사랑받고 있는 것 같다“면서 최선의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하겠다고 한다.
군민회관 리모델링 공사가 10월중에 완공되면 또 하나의 화순 자랑거리가 생기고, 국화향연 축제때에는 리모델링된 군민회관과 작은영화관이 또 하나의 볼거리로 자리매김 할 것 갔다.
NSP통신/NSP TV 강병수 기자, nsp898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