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나혼자산다 쌈디, 방송 출연 1년 동안 고민한 이유는?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나혼자산다 쌈디, 방송 출연 1년 동안 고민한 이유는?

포커스뉴스 2018-08-11 01:16



'나혼자산다'에서 멋진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쌈디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쌈디가 놀이공원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쌈디는 놀이공원에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쌈디는 '나혼자산다'에서 매회 재치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지만 이런 쌈디도 방송 출연에 앞서 예능 출연을 고민했던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쌈디는 앞서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예능 출연을 고민했던 이유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방송에서 쌈디는 식사를 주문하는 데 엄청난 시간과 공을 들였다. 이에 전현무는 "'나 혼자 산다'의 출연을 1년이나 고민한 이유가 있었네"라고 말했고, 출연진들은 "왜 출연을 고민 했느냐"고 물었다.

이에 쌈디는 "나오게 된다면 어쩔 수 없이 연예인으로 살아야하지 않느냐"고 말했다. 이에 무지개회원들이 "그럼 나오기 전에는 무엇으로 살았느냐"라고 묻자 쌈디는 "결정 장애를 갖고 살고 있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뷰티국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