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런닝맨' '막춤 대가' 전소민, 화려한 스트릿 댄스 실력 전격 공개!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런닝맨" "막춤 대가" 전소민, 화려한 스트릿 댄스 실력 전격 공개!

국제뉴스 2018-09-15 01:01



16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막춤 대가’ 전소민의 스트릿 댄스 반전 실력이 공개된다.

지난해 11월, 스윙댄스에 도전해 큰 화제를 일으켰던 ‘런닝맨’ 멤버들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스트릿 댄스에 도전하며 또 한 번의 레전드를 예고했다.

화려한 테크닉의 스트릿 댄스를 처음 접한 멤버들은 “이걸 어떻게 해내냐”며 난색을 표했지만 전소민은 유독 자신감을 보였다.

앞서 전소민은 ‘자석 인간 댄스’로 자신의 시그니처 댄스를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유재석도 인정하는 막춤댄스의 귀재로 이미 국내 최고 걸 그룹인 소녀시대와 트와이스의 댄스대결에도 밀리지 않는 강단을 보인바 있다.

하지만 스트릿 댄스는 전소민의 즉흥 막춤과는 달리 박자감과 웨이브 등 전문성이 요구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소민은 짧은 시간에 가장 빨리 댄스를 마스터 하며 ‘댄스 신동’의 면모를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심지어 이전 ‘돌소민’과는 전혀 비교할 수 없는 프로급 실력을 선보여 모두의 찬사를 받았다.

한편, ‘프로’ 전소민과는 달리 다른 멤버들은 어설픈 댄스실력과 분장으로 웃음을 자아냈는데, 멤버들의 유쾌한 댄스 실력은 16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