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임창정 ’하그사’, 지니주간차트 2주 연속 1위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임창정 ’하그사’, 지니주간차트 2주 연속 1위

NSP통신 2018-10-12 21:46


임창정 ’하그사’, 지니주간차트 2주 연속 1위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임창정의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이하 ‘하그사’)가 2주 연속 지니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12일 지니뮤직 측에 따르면 임창정의 ‘하그사’는 10월 2주차(4~10일)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하그사’는 임창정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한 정규 14집의 타이틀 곡으로 임창정 특유의 음색과 호소력 짙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임창정식 발라드’이다.
2위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트리블세븐(SHOW ME THE MONEY 777)’의 첫 음원 미션 발표곡 중 pH-1과 키드밀리, 루피가 함께 부른 ‘굿데이(Good Day)’가 올랐다.
이 곡은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 팔로알토 팀의 노래로 힙한 리듬에 세 래퍼의 긍정적인 가사가 잘 녹아 든 밝은 분위기의 곡이다.
뒤이어 로꼬의 ‘시간이 들겠지’와 아이유의 ‘삐삐’가 각각 3, 4위를 기록했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가을 날씨에 잘 어울리는 임창정의 노래가 지난주에 이어 또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믿고 듣는 발라더 임창정의 존재감이 여실히 드러난 한 주였다“고 분석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