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박정현, 20일 신곡 'The End' 발표…선우정아와 협업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박정현, 20일 신곡 "The End" 발표…선우정아와 협업

아시아투데이 2018-11-09 09:46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kiwi@asiatoday.co.kr)
박정현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가수 박정현이 11월 깜짝 신곡발표에 나선다.

 

9일 박정현 소속사 문화인(文化人)측은 "박정현이 오는 11월 20일 오후 6시, 디지털싱글 신곡 "디 엔드(The End)"를 발표, 관련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에 나선다"고 밝혔다. 박정현의 신곡 발표는 지난 6월 선보였던 디지털 싱글 "같은 우산" 이후 5개월 여 만이다.

 

특히 이 곡은 후배 아티스트이자 대세 싱어송라이터인 선우정아’ 협업에 나서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박정현 새 디지털싱글 "디 엔드"는 박정현의 자작곡으로, 섬세한 기타선율과 차분한 보컬을 중심으로 이별의 순간을 담담히 노래하는 가을 감성의 발라드 넘버다. "팔색조" 뮤지션 선우정아는 "디 엔드"의 작사, 편곡, 코러스 등에 참여, 대선배인 박정현과 깊은 음악적 감성을 공유하면서 이번 협업을 높은 완성도로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은 가수 박정현은 앞서 6월 발표한 히트곡 "같은 우산"을 통해 멜로망스의 정동환, 치즈(CHEEZE) 달총 등 후배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펼치며 화제를 모아왔다. 이어 신곡 "디 엔드"로 뭉친 가수 선우정아와의 협업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대세" 뮤지션들과 작업을 이어가고 있는 박정현이 또 한번 특유의 트렌디한 감성과 장르로 리스너들의 심장을 두드릴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박정현의 새 디지털 싱글 신곡 "디 엔드(The End)"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국내 최대 음악플랫폼 멜론을 비롯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음원 발표와 더불어 박정현은 오는 12월 22~25일 총 4회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내 위치한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자신의 대표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잡은 연말 단독 콘서트 "2018 더 원더 : 렛 잇 스노우"를 개최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국민 62% "금강산관광·개성공단이 비핵화 촉진"
文대통령 "한미동맹의 힘으로 새 평화 만드는 중"
트럼프, 하원장악 민주당에 경고 “혈세낭비 조사”
美민주당 8년만에 하원 장악…트럼프 독주 제동
美민주당 8년만에 하원 탈환…대북정책 등 바뀌나
[속보] 美, 8일 예정된 북미 고위급회담 전격 연기
美선거 출구조사…유권자 55% "트럼프 지지 안해"
미세먼지 비상조치…오늘 수도권 차량 2부제 시행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