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파자마 프렌즈', 에이핑크 하영의 몰래 카메라 공개!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파자마 프렌즈", 에이핑크 하영의 몰래 카메라 공개!

국제뉴스 2018-11-09 10:31



▲ 사진 = '파자마 프렌즈'

배우 송지효, 레드벨벳 조이가 에이핑크 하영을 울린 역대급 몰래 카메라를 선보인다.

강원도 정선으로 힐링 호캉스를 떠난 '파자마 프렌즈' 장윤주, 송지효, 레드벨벳 조이가 에이핑크 하영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다. '한식 먹는개냥이' 하영의 촉을 피하기 위해 조이와 송지효가 설계한 몰래 카메라에 엑스맨으로 의심되는 장윤주의 활약까지 하영을 울린 자초지종이 이번주 방송에서 공개된다. 깜짝 몰래 카메라가 공개될 '파자마 프렌즈'는 내일(10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라이프타임 채널과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방송된다.

지난주 '파자마 프렌즈'에서 하영과 96년생 동갑케미를 자랑했던 조이가 기획한 몰래 카메라에서 프렌즈들은 불꽃튀는 연기력을 뽐낸다. 배우 송지효의 18년차 연기 내공이 더 해진 프렌즈들의 몰래 카메라 열연에 하영이 눈물흘릴 수 밖에 없었던 현장이 공개될 예정.

'파자마 프렌즈'가 정선에서 보낸 어쿠스틱한 밤도 방송된다. 이번 주 와인과 함께 등장한 신데렐라 보이와 프렌즈들이 즉석 라이브를 펼치는 것. '흥'윤주의 주도하에 레드벨벳 조이와 에이핑크 하영이 홀로 자신만의 노래를 부르고, 그 속에 담긴 속마음을 털어놓을 예정. 노래 부르는 것에 트라우마를 가지게 되었다는 조이의 사연도 공개된다.

한편, 먹방,즉석 라이브, 깜짝 몰카까지 장윤주, 송지효, 레드벨벳 조이와 에이핑크 하영이 또 하나의 유쾌한 추억을 쌓을 라이프타임 채널 힐링 호캉스예능 '파자마 프렌즈'는 11월 10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라이프타임 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