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신생팀 총출동, '카트라이더' 리그 2주차 경기 12일 진행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신생팀 총출동, "카트라이더" 리그 2주차 경기 12일 진행

게임메카 2019-01-11 12:01




▲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 2주차 경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포TV 게임즈)
스포TV 게임즈는 오는 12일 넥슨 아레나에서 "카트라이더" 정규 대회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 2주차 경기를 진행한다.
지난 개막전에서 첫 승을 올린 팀은 "Flame"이었다. "카트라이더" 대표 라이벌로 손꼽히는 문호준과 유영혁이 한 팀으로 뭉친 "Flame"은 기대에 부흥하는 경기력을 선보였다.
이어진 2경기에는 "SAVIORS"가 스피드전, 아이템전에서 모두 깔끔한 경기력을 보여주며 2:0 승리를 거뒀다. "SAVIORS" 박인수는 "어벤져스 팀은 오히려 우리 팀이다. 저희가 "Flame"을 이겨 보이겠다"고 전했다.
개인전에서는 "2018 카트라이더 듀얼 레이스X" 우승을 차지했던 박인수가 압도적인 포인트 차이를 기록하며 16강에 진출했다. 김응태, 이준성이 뒤이어 16강에 올랐으며, 이준용, 김진석이 패자부활전으로 내려갔다.
2주차 1경기에는 "FANTASTICK"과 "Professional"이, 2경기에는 "GEEKSTAR"와 "꾼"이 맞붙는다. 이번 시즌 새로 꾸려진 팀이며, 특히 "Professional"은 모든 선수가 "카트라이더" 리그 첫 출전이다.
32강 B조 개인전에는 유영혁, 이재혁, 황인호, 김경훈, 김이준, 한승철, 최영훈, 신종민이 출전한다. B조는 "2018 카트라이더 듀얼 레이스X" 개인전 준우승을 차지한 이재혁, "카트라이더" 전통 강자 유영혁이 16강 진출 후보로 손꼽힌다.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 생방송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네이버(바로가기), 유튜브(바로가기), 아프리카TV(바로가기)에서 시청할 수 있다.

▶ [주간스케치] 신작 MMORPG 4종, 식목일 맞춰 `개화`

▶ 올해도 어김없다! 이것이 만우절 이벤트다람쥐~

▶ [주간스케치] 2012년 화려하게 장식할 대작 게임 52선


기사제공 : | 게임메카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