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새판짜기' 제주유나이티드, 태국 촌부리로 1차 동계 전지훈련 출발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새판짜기" 제주유나이티드, 태국 촌부리로 1차 동계 전지훈련 출발

국제뉴스 2019-01-12 01:16



(제주=국제뉴스) 박나래 기자 = 제주유나이티드(SK 에너지 축구단, 이하 제주)는 1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태국 촌부리에서 1차 동계전지훈련을 갖는다.

지난 3일 제주 클럽하우스로 소집된 선수들은 4일부터 10일까지 자체 훈련를 통해 컨디션을 끌어올렸다. 태국 전지훈련에서는 전력 보강에 따른 조직력 강화에 초점을 맞출 전망이다.

앞서 제주는 이을용 1군 코치, 최영근 2군 코치, 권찬수 GK 코치, 박성준 피지컬 코치를 영입하며 2019시즌 코칭스태프 인선을 마쳤다.

이어 지난해 K리그1 도움 2위 아길라르, 각급 연령별 대표팀을 모두 거친 김승우, ‘동국대 마르셀로’ 이규혁, ‘포스트 황인범’ 강윤성, 2017 아시아대학선수권대회 한국 선발팀에 발탁됐던 김경학, K리그2 통산 123경기 출전하며 뛰어난 순발력을 보인 골키퍼 황성민 등을 영입하며 전력 강화에 박차를 가했다.

조성환 감독은 "국내 훈련을 통해 선수들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렸다. 태국 전지훈련에서는 전술과 조직력 강화에 매진하여 이번 시즌 목표인 ACL 진출 및 K리그1 우승을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주는 태국 전지훈련을 마친 후 2월 11일부터 2월 18일까지는 중국 하이난성 하이커우 지역에서 2차 전지훈련을 진행한다. 2월 13일과 17일에는 중국 슈퍼리그 베이징궈안과 두 차례 친선경기도 갖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