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음주운전 논란' 안재욱, '광화문연가' 부산 공연엔 선다 '나머지 모두 하차'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음주운전 논란" 안재욱, "광화문연가" 부산 공연엔 선다 "나머지 모두 하차"

아시아투데이 2019-02-11 19:46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kiwi@asiatoday.co.kr)
안재욱 /사진=아시아투데이 DB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배우 안재욱이 "광화문 연가" 부산 공연을 제외한 모든 작품에서 하차한다.

 

11일 소속사 제이블엔터테인먼트는 "안재욱 씨는 금번의 불미스러운 일에 대한 참회와 자숙의 의미로 "광화문연가"의 대전, 포항, 이천 공연과 개막을 앞둔 뮤지컬 "영웅"의 모든 공연 일정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이어 "다만 2월 16,17일로 예정된 "광화문 연가" 부산 공연은, 공연이 채 며칠 남지 않은 상황에서 하차할 경우 관객 여러분께 더 큰 혼란을 끼쳐드릴 수 있을 것이란 생각이 들었다. 이에 부득이하게 "광화문 연가" 부산 공연은 속죄의 마음으로 관객 앞에 서기로 어렵사리 결정하였고, 이것이 마지막 "광화문 연가" 무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저희 제이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수개월 동안 함께 공연을 준비해 왔던 배우와 스태프분들, 그리고 공연을 기다려 주신 관객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스러운 마음 금할 길이 없다. 특히 3월 막이 오르는 뮤지컬 "영웅"은 대한민국 역사에 여러 가지로 의미가 남다른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작품에 참여하는 배우로서 끝까지 책임을 다하지 못한 점 송구스럽다"라며 "아무쪼록 안재욱 씨의 개인적인 불찰로 인해 "광화문 연가"와 "영웅"을 함께 준비해 왔던 모든 분들의 노력마저 폄훼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하다. 모든 질타는 안재욱 씨 혼자 오롯이 받는 것이 작품에 대한 마지막 도리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앞서 안재욱은 지난 9일 밤 전주에서 지방 일정을 마친 뒤 숙소 옆 식당에서 동료와 술자리를 가진 후 다음날인 10일 오전 서울로 향하던 중 음주단속에 적발돼 면허 정지 처분을 받았다.

 

이에 소속사 제이블엔터테인먼트는 11일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감출 수 없으며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켜 매우 부끄럽고 수치스러운 마음"이라고 심경을 고백했다.

 

안재욱은 지난 2003년에도 음주운전을 하다 사고를 내어 면허가 취소된 전력이 있어 비난 여론은 더욱 거셌다. 게다가 "광화문연가" 부산 공연엔 오르기로 결정해 파장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안재욱 소속사 입장 전문.

 

제이블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안재욱 씨는 금번의 불미스러운 일에 대한 참회와 자숙의 의미로 <광화문연가>의 대전, 포항, 이천 공연과 개막을 앞둔 뮤지컬 <영웅>의 모든 공연 일정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다만 2월 16,17일로 예정된 <광화문 연가> 부산 공연은, 공연이 채 며칠 남지 않은 상황에서 하차할 경우 관객 여러분께 더 큰 혼란을 끼쳐드릴 수 있을 것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에 부득이하게 <광화문 연가> 부산 공연은 속죄의 마음으로 관객 앞에 서기로 어렵사리 결정하였고, 이것이 마지막 <광화문 연가> 무대가 될 것입니다.

 

저희 제이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수개월 동안 함께 공연을 준비해 왔던 배우와 스태프분들, 그리고 공연을 기다려 주신 관객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스러운 마음 금할 길이 없습니다. 특히 3월 막이 오르는 뮤지컬 <영웅>은 대한민국 역사에 여러 가지로 의미가 남다른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작품에 참여하는 배우로서 끝까지 책임을 다하지 못한 점 송구스럽습니다.

 

아무쪼록 안재욱 씨의 개인적인 불찰로 인해 <광화문 연가>와 <영웅>을 함께 준비해 왔던 모든 분들의 노력마저 폄훼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합니다. 모든 질타는 안재욱 씨 혼자 오롯이 받는 것이 작품에 대한 마지막 도리라고 생각합니다.

 

제이블엔터테인먼트는 다시는 이러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文 "2차 북미회담, 한반도 평화체제 중대 전환점"
靑 "한미 정상, 조만간 전화로 2차 북미회담 논의"
"1조380억" 한미 방위비 분담금 협정 오늘 가서명
2차 북미회담 개최지 베트남 하노이 낙점된 이유는
2차 북미회담 개최지 다낭→하노이로 바뀐 배경은
트럼프 "2차 북미정상회담 27~28일 하노이 개최"
비건·김혁철, 2차 북미회담 전 추가 실무협상 합의
트럼프 "시진핑 이달중 안 만나"…2월말 회담 불발
文대통령 "혁신적 포용국가 주된 동력은 혁신성장"
폼페이오 "北 비핵화 가능…김정은 발언서 확인"
2차 북미회담 개최국, "베트남" 최종 결정 이유는
트럼프 "27∼28일 베트남서 김정은과 2차 정상회담"
트럼프 "27∼28일 베트남서 김정은과 2차 정상회담"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