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이스케이프 룸’ 3월 국내 개봉…긴장감 담긴 예고편 공개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이스케이프 룸’ 3월 국내 개봉…긴장감 담긴 예고편 공개

NSP통신 2019-02-11 20:16


‘이스케이프 룸’ 3월 국내 개봉…긴장감 담긴 예고편 공개


6개의 미스터리한 방에서 벌어지는 상상 이상의 탈출 스릴러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이스케이프 룸’이 3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스케이프 룸’은 거액의 상금이 걸린 게임에 초대된 6명의 참가자 앞에 상상불가의 6개의 방으로 된 죽음의 방탈출 게임이 펼쳐지고, 그곳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그린 스릴러 영화다.
지난 1월 4일 북미에서 개봉한 ‘이스케이프 룸’은 개봉 첫 주 만에 제작비의 두 배가 넘는 수익을 기록하고, ‘아쿠아맨’의 뒤를 이어 박스오피스 2위에 오른 작품이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현재까지도 꾸준히 월드와이드 흥행을 이어가며 제작비 대비 10배가 넘는 수익을 기록하고 있다.
이처럼 단숨에 올 상반기 기대작으로 떠오른 ‘이스케이프 룸’은 할리우드 대표 공포 시리즈 ‘인시디어스4: 라스트 키’를 연출한 애덤 로비텔 감독과 ‘분노의 질주’ 및 인기 TV 시리즈 ‘프리즌 브레이크’ 제작진의 완벽한 협업으로 만들어졌다.
이번에 공개된 ‘이스케이프 룸’ 예고편은 현실에서는 상상하기 힘든 죽음의 방탈출 게임에서 벌어지는 목숨을 건 사투를 예고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00만 달러라는 거액의 상금이 걸린 방탈출 게임에 초대된 6명의 참가자들은 성별부터 연령, 인종까지 모두 달라 어떻게 이들이 게임에 참가하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순식간에 건물이 폐쇄되고 본격적으로 시작된 방탈출 게임. 참가자들의 예상과 달리 실제로 그들의 목숨을 노리는 장치들의 실체가 드러나며 공포를 고조시킨다.
특히 “각 방에 숨겨진 단서를 찾아라. 탈출구는 없다”라는 카피와 함께 실내외를 아우르는 예측불가한 죽음의 방탈출 게임에서 휘몰아치는 공포는 숨 쉴 틈 없는 압도적인 스릴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후반으로 치닫을수록 주인공들이 단서를 풀고 끔찍한 게임에서 빠져나갈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예고편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