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음주운전 적발된 안재욱, '광화문연가'·'영웅' 등 공연서 하차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음주운전 적발된 안재욱, "광화문연가"·"영웅" 등 공연서 하차

아주경제신문 2019-02-11 21:16


음주운전 적발된 안재욱,


배우 안재욱.[사진=연합뉴스]음주운전으로 적발된 배우 안재욱이 출연 예정 작품에서 모두 하차하기로 했다.
소속사 제이블엔터테인먼트는 11일 안재욱은 이번 불미스러운 일에 대한 참회와 자숙의 의미로 뮤지컬 광화문 연가 대전, 포항, 이천 공연과 영웅의 모든 공연 일정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영웅은 대한민국 역사에 여러 의미가 남다른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작품에 참여하는 배우로서 끝까지 책임을 다하지 못하게 돼 송구스럽다고 말했다.
안재욱은 오는 3월 9일~4월 21일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영웅에서 안중근 역을 연기할 예정이었다.
다만 오는 16~17일 예정된 광화문 연가 부산 공연에 대해서는 일정이 며칠 남지 않은 상황에서 하차할 경우 관객에게 더 큰 혼란을 끼칠 수 있어 속죄의 마음으로 관객 앞에 서기로 결정했다고 부설명했다.
안재욱은 전날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도 게스트로 출연이 예정돼 있었지만, 해당 녹화는 취소됐다.
안재욱 측은 앞서 발표한 입장문을 통해 변명의 여지 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면서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감출 수 없으며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켜 매우 부끄럽고 수치스럽다고 전했다.
이어 향후 정해진 일정에 대해서는 함께 일하는 많은 분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는 방법을 강구하며 신속하게 논의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안재욱은 지난 9일 밤 지방 일정을 마친 후 숙소 옆 식당에서 술자리를 가진 후 10일 오전 서울로 향하던 중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돼 면허 정지 처분을 받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보미 기자 lbm929@ajunews.com

이보미 lbm929@ajunews.com

★추천기사


고양시 성석동 화재, 서울에도 검은 연기가…'창문 닫아라' 누리꾼 "유독가스 때문인 듯"


음주운전 안재욱 "아침이라 괜찮을 줄 알았는데..."


이달중 대폭 개각…李총리 교체 가능성


10일 오후 9시 잼라이브 힌트 '16세기 초 포르투갈 태생의 에스파냐 항해가'는 누구?


굴사남, 나이와 이름의 뜻은?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