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엔씨소프트 '리니지 리마스터' 최종 튜닝 중... 곧 나온다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엔씨소프트 "리니지 리마스터" 최종 튜닝 중... 곧 나온다

게임메카 2019-02-12 15:31



자동사냥 기능을 지원하는 ▲ 자동사냥 기능을 지원하는 "리니지 리마스터"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현재 2차 테스트 중인 "리니지 리마스터"를 곧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엔씨소프트 윤재수 CFO는 12일, 자사 2018년 4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을 통해 "리니지 리마스터"의 정식 출시시점에 대해 언급했다. 윤 CFO는 "1차 테스트에서 여러 지적사항이 있어서 그것을 반영한 2차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라며 "20년 넘게 해 온 게임을 리마스터 하는 것이기 때문에 사람들의 평가가 여러 가지로 갈린다"라고 "리니지 리마스터" 개발에 대한 현황을 밝혔다.
이어 윤 CFO는 "현재는 튜닝 작업을 하는 과정이고, 완성은 멀지 않았다고 본다"며 "멀지 않은 시점에 출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리니지 리마스터" 출시가 멀지 않았음을 언급했다.
"리니지 리마스터"는 원작 "리니지"를 한층 업그레이드 해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넣는 작업이다. 기존 대비 4배 향상된 1920x1080 풀 HD급 해상도를 필두로, 개선된 유저 인터페이스(UI), 공식 지원되는 자동사냥(PSS, Play Support System) 기능,  모바일 기기와 연동되는 M플레이어(M Player) 등이 특징이며, 역대 9번째 신규 클래스인 ‘검사", 8개 서버가 1개 왕좌를 놓고 겨루는 "월드 공성전"이 추가된다.

▶ [주간스케치] 신작 MMORPG 4종, 식목일 맞춰 `개화`

▶ 올해도 어김없다! 이것이 만우절 이벤트다람쥐~

▶ [주간스케치] 2012년 화려하게 장식할 대작 게임 52선


기사제공 : | 게임메카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