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제21회 봉화은어축제 기본계획 용역 최종 보고회 개최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제21회 봉화은어축제 기본계획 용역 최종 보고회 개최

NSP통신 2019-03-14 21:01



14일 오후2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경북=NSP통신) 박병일 기자 = 봉화군은 봉화은어축제 기본계획 용역 최종보고회를 14일 오후2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축제위원회 위원과 관계 공무원, 용역사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지난 20회 은어축제 시 기록적인 폭염으로 인한 관광객 감소, 지역경제 파급효과 저조 등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올해 은어축제 시 관광객과 지역주민들이 보고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자리였다.
보고회의 주요내용은 주간 반두잡이 및 맨손잡이 운영방법, 신·구시장 맥주 Festival, 스윙교를 활용한 퍼포먼스 공연, 내성천 수변무대 콘서트, 축제장 주변 조명 등의 야간 프로그램을 새롭고 신선하게 구성해 축제장을 찾는 체험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엄태항 봉화군수는“이번 최종 보고회를 통해 논의된 다양한 의견 및 용역 결과를 충분히 검토하여 미흡한 점은 보완하고 우수한 점은 발전시켜 올해 은어축제가 변화하고 차별화된 축제를 위한 초석을 다지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봉화은어축제는 오는 7월 27일부터 8월 4일까지(9일간) 개최된다.
NSP통신/NSP TV 박병일 기자, pbi1203@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