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FT아일랜드 탈퇴' 최종훈 음주운전 적발 후 반성없이 승리와 대만 클럽?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FT아일랜드 탈퇴" 최종훈 음주운전 적발 후 반성없이 승리와 대만 클럽?

아주경제신문 2019-03-15 04:16



FT아일랜드 최종훈이 3년 전 음주운전 적발 후에도 반성하는 태도 없이 빅뱅 승리와 함께 대만의 한 클럽을 찾은 것으로 드러나 비난 여론이 커지고 있다.
최종훈은 지난 2016년 2월 이태원에서 경찰 음주단속에 걸려 250만 원 벌금과 100일 면허정지 처분을 받은 바 있다. 문제는 승리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한 장의 사진 때문.
3월 승리 인스타그램에는 최종훈과 대만 클럽에서 찍은 사진이 올라왔다. 당시 대만 매체는 휴가차 대만을 방문한 승리가 유명 클럽에서 대만 걸그룹 멤버와 FT아일랜드 최종훈 등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보도한 바 있다.
2월에 음주단속에 걸려 처벌을 받았던 최종훈이 반성하는 태도 없이 뻔뻔하게 유흥을 즐긴 것.
특히 최종훈은 적발 후 승리와 정준영이 있는 카톡방에 경찰에 부탁이라는 메시지로 자신의 음주운전 사실이 보도되는 것을 막아달라고 한 사실이 YTN을 통해 드러나자 경찰 유착 관계까지 거론된 상황. 당시 이를 무마시켜 준 사람이 배우 박한별의 남편인 유리홀딩스 유인석 대표라는 의혹이 나오고 있다.
단톡방에서 최종훈이 내가 왜 기사가 나. 얼마나 조용히 처리했는데라고 하자 김모씨는 조용히? 유 회장님이 얼마나 발 벗고 나서셨는지 알아?라고 한다. 이에 승리는 다음 음주운전은 막아줄 거란 생각 말아라. XX형이 자기 돈 써서 입 막아줬더니라고 말했다.
한편, 최종훈은 1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경솔한 발언들을 아무렇지 않게 하면서 기억하지 못하고 있었다는 것부터가 제가 그 동안 얼마나 잘못된 윤리 의식을 가지고 살고 있었는지 반성이 됐다. 오늘부로팀을 떠나고, 연예계 생활을 종료하겠다며 탈퇴 및 은퇴를 전했다.
[사진=승리 인스타그램]
전기연 기자 kiyeoun01@ajunews.com

전기연 kiyeoun01@ajunews.com

★추천기사


고양시 덕은동 산불 발생…네티즌 "하늘이 연기로 뒤덮였다"


유인석 유리홀딩스 대표 누구? 승리 성접대 의혹·경찰 유착 핵심 인물…박한별 남편


'코인법률방' 걸그룹 "5년 동안 정산 無, 성추행까지 했다"


박한별 남편 14일 경찰 출석…승리 성접대 카톡방 멤버


'호화를 그딴식으로' 버럭한 장재인 향한 응원글 "사이다 먹은 기분" "옳은 말"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