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친절한 리뷰] '해피투게더4' 김병철, 윤세와의 로맨스부터 남다른 댄스 실력까지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친절한 리뷰] "해피투게더4" 김병철, 윤세와의 로맨스부터 남다른 댄스 실력까지

아시아투데이 2019-03-15 08:46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kiwi@asiatoday.co.kr)
해피투게더4, 김병철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해피투게더4" 김병철이 토크甲, 댄스甲, 센스甲 면모로 예능 다크호스에 등극했다. 

 

1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는 "닥터 프리즈너"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과장" 남궁민, "캐슬의 아빠들" 김병철-최원영을 비롯해 권나라-이다인, 스페셜 MC 라이관린이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웃음 폭탄을 안겼다. 이 가운데 김병철이 예능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맹활약을 펼쳐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날 김병철은 "예능은 첫 출연이라 많이 떨린다"며 긴장된 마음을 전했다. 하지만 윤세아의 이름이 나오자마자 미소를 짓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김병철은 특히 "윤세아에게 심쿵한 적이 있다", "윤세아와 로맨스물 제안이 들어온다면 할 것이다"라는 질문에 모두 YES라고 대답해 안방극장을 순식간에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심지어 김병철은 "오늘 윤세아에게 "해투"에 출연한다고 얘기를 못했다. 혼날 것 같다"고 덧붙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극했다. 

 

그런가 하면 김병철은 윤세아에게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준 적이 있다고 해 깜짝 놀라게 했다. 윤세아 생일에 드라마 "스카이 캐슬" 속 차가족이 모두 모이기로 했는데 김병철만 가지 못하게 된 것. 이에 김병철은 "윤세아가 생일 축하 노래라도 불러 달라고 했다"며 깨알같은 재연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남궁민은 "드라마를 19년 동안 찍으면서, 이렇게 노래까지 불러준 경우는 처음 본다. 수상하다"며 김병철을 향해 의심의 눈초리를 빛내 폭소를 더했다. 

 

또한 김병철은 남다른 댄스 실력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장르를 불문하고 어디든 찰떡 같이 어울리는 김병철표 "자유형 댄스"에 시청자들은 웃음을 금치 못했다. 특히 드라마 "스카이 캐슬"의 주제가인 "하진-We All Lie"에 맞춰 최원영과 함께 한 커플 댄스는 폭소를 자아냈다. 나아가 김병철은 ""닥터 프리즈너"의 시청률이 20%를 넘으면 권나라-이다인과 함께 댄스를 연습해오겠다"며 시청률 공약을 해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김병철은 자신을 모두 내려 놓은 "뱃고동 개인기"까지 선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홀릭시켰다. 

 

한편 이날 함께 출연한 남궁민은 "MC 마인드로 임하겠다"며 각오를 드러낸 뒤 악역을 연기했을 때와 친근한 역할을 했을 때 극과 극인 팬들의 반응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투4" 최다 출연인 최원영은 "조세호"로 삼행시를 준비해오는가 하면 새롭게 생성된 "종방연 패션 테러리스트" 흑역사를 공개해 포복절도를 유발했다. 

 

권나라는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의 뜨거운 김병철 인기를 증명하는가 하면 라이관린의 팬임을 밝혀 시선을 끌었다. 또한 이다인은 "언니 이유비의 SNS를 다시 차단했다"며, 흔한 자매 싸움을 공개해 배꼽을 잡게 만들기도 했다. 스페셜 MC 라이관린은 뛰어난 한국어와 매끄러운 진행 실력으로 조세호의 자리를 호시탐탐 노려 조세호를 한껏 긴장케 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승리, 밤샘 조사 "입영 연기"…정준영 "황금폰 제출"
"성접대 의혹" 승리, 경찰 출석…"고개 숙여 사죄"
"몰카 파문" 정준영, 첫 경찰 조사…"구속영장 검토"
고개 숙인 "피의자" 정준영…"조사 성실히 받겠다"
한-말레이, FTA·할랄·스마트시티 등 경제협력 속도
한-말레이 정상회담…"연내 FTA 타결선언 노력"
신용카드 소득공제 3년 연장…"공제율·한도 유지"
당정청, 신용카드 소득공제 일몰 3년 연장키로
폼페이오"믿는건 행동…北비핵화, 수개월내 실현을"
靑 ""대통령 김정은 수석대변인" 발언은 국민모독"
"전두환 첫 공판" 75분만에 종료…혐의 전면 부인
광주지법 온 전두환…취재진 질문에 "이거 왜이래"
트럼프 "北 미사일 시험 보게 되면 크게 실망할 것"
7개 부처 개각...박영선 중기·진영 행안·김연철 통일
택시·카풀 대타협기구 합의…출퇴근시간 카풀 허용
트럼프 "北 미사일발사장 복구 사실이면 매우 실망"
文 "제2의 벤처붐 일으키겠다…유니콘 20개 육성"
정부 "경제활력 제고, 가용한 모든 수단 총동원"
최악 미세먼지 공포…文 "학교 공기정화기 지원"
文 "한결같이 평화 추구하면 한반도 비핵화 될 것"
文 "한결같이 평화 추구하면 한반도 비핵화 될 것"
정부 "美와 개성공단·금강산관광 재개 협의 추진"
사립유치원 365곳 "개학연기" 방침…서울은 21곳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